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코로나 이후로 뭔가 기침이 마를 날이 잘 없는 것 같습니다. 약국에서 약을 계속 복용하는것도 건강에 썩 좋을 것 같지는 않아서 역시 이번에도 아이허브의 도움을 받기 위해 이것 저것 알아보니 꽤 후기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며 무엇보다 먹기 편한 시럽 타입의 제품을 두 개 발견했습니다. 바로 구매 후 복용했고요. 결과는?

 

꽤 효과가 있습니다. 한국인 구매자들의 수 많은 후기들은 사실이었습니다. 사실 이런 건강 제품군은 체질에 따라 결과가 너무 캐바캐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혹시 몰라 두 종류의 기침 시럽을 구매했는데 둘 다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둘의 차이는 당연히 미묘하게 있어요. 그 점을 좀 알리려고 합니다.

 

왼쪽이 웰니스, 오른쪽이 올바스 기침 시럽입니다.

 

이 시럽들의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고요. 그냥 시럽과 차이가 없습니다. 엄척 끈적거립니다. 역시 시럽! 꿀 첨가물 때문인 것 같고요. 맛은 좋긴 한데... 좀 더 자세히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 Olbas Therapeutic 기침 시럽

맨 위의 사진에서 오른쪽이 올바스 시럽입니다. 일단 맛이 강합니다. 꿀맛이 강해서 그런지 끝맛이 살짝 구린 느낌도 있어요. 천연꿀 과다하게 섭취할 때 그 맛 비슷합니다. 물론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요. 시럽 한 방에 목이 편해짐이 느껴지며 마른 감기도 꽤 진정됩니다. 효과 확실히 있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2. Wellness 기침 시럽

가격대비 양은 웰니스 시럽이 더 좋습니다. 올바스 시럽보다는 살짝 묽은 느낌이지만 효과는 엇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은 이게 더 좋습니다. 부담이 없어요. 저는 기침이 좀 심해진다 싶을 때 수시로 호로록 한 숟가락씩 섭취했습니다.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이걸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제품 바로가기

 

같이 먹으면 효과 뛰어난 것

저는 시럽만 먹지 많았습니다. 이것과 함께 복용했어요.

 

마른 기침을 자주 한다면? 아이허브 CGN 면역 & 호흡기 케어 후기

 

마른 기침을 자주 한다면? 아이허브 CGN 면역 & 호흡기 케어 후기

지난 코로나 감염 이후로 잔 기침이 더 심해진 느낌입니다. 이것 때문에 CT까지 찍었으니까요. 다행히 큰 문제는 아니고 폐의 일부가 쪼그라들고 제대로 펴지지 않는 문제가 있다는 진단을 받았

rgy0409.tistory.com

기침이 심할땐 심해져서 장기간 관리한다는 마음으로 같이 섭취하는 녀석입니다. 위의 글에서도 알 수 있듯 이것도 효과 좋아요. 늘 재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 캡슐 털어 넣고 기침 시럽은 기침이 심해지면 수시로 먹고 있습니다. 효과 무척 좋습니다. 저처럼 코로나 후유증으로 마른 기침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마무리

진짜 건강은 중요합니다. 신경을 써야 합니다. 아직 아프지 않은건 현재의 상태일 뿐, 언제 면역력이 떨어져 증상이 나타날지도 몰라요. 그러니 미리 미리 구비해두는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저같은 성인분들도 많이 섭취하는데 의외로 아이 키우시는 부모님도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성분은 아이들에게도 해롭지 않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아이허브에서 유통되고 있으니 성분 만큼은 안심할 수 있어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할때는 무조건! 정가 주고 구매하면 바보입니다. 아이허브는 1년 365일 연중 무휴 할인을 합니다. 아래 할인 페이지에서 최신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하시어 꼭 절감된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래요. 조금이라도 싸게 사는게 훨씬 낫잖아요? 오늘 내용 끝!

 

아이허브 최신 할인쿠폰 프로모션 정보 (매일 업데이트)

 

아이허브 최신 할인쿠폰 프로모션 정보 (매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허브 관련 글 입니다. 제가 새로운 티스토리 사이드바 모듈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의 오른쪽에 보시면 (PC기준) 사이드바에 아이허브 모듈이 눈에 들어오실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