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구매했던 갤럭시워치4 전용 케이스의 경우는 투명한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즉 액정보호 기능이 있다는 소리입니다. 그럼 더 좋은거 아닐까 싶지만 절대 그렇지가 않아요. 왜냐하면 케이스와 일체형이라는 뜻은 조금이라도 케이스가 딱 맞아 떨어지지 않으면 보호필름부분도 살짝 들뜸이 있다는 이야기가 되니까요. 그래서 구매 후 사용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문제의 제품입니다. 케이스는 마음에 드나 액보때문에 터치도 잘 안 되고 생각보다 투과율도 좋지 않아서 쓰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이걸 구매하게 된것입니다. 알리에서 구매한 요 녀석! 보시면 아시겠지만 액정 보호부분이 없습니다. 그야말로 케이스입니다. 시계 프레임 부분만 딱 보호를 해줍니다.
총 세개의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화이트, 블랙, 실버 이렇게요. 하나씩 다 착용해 봤는데 실버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거 말고도 여러개의 색상과 컨셉이 있습니다.
왼쪽은 어머니의 갤럭시워치4이고 오른쪽은 제것입니다. 핏도 잘 맞고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구요. 그리고 강화유리를 부착한 상태에서도 케이스 착용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 더 좋습니다. 이거 추천합니다. 아래에 구매 링크를 남겨두겠으니 필요하시면 구매해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배송은 꽤 걸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