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가족들과 오랜만에 홈플러스 쇼핑을 나섰습니다. 대 코로나 4단계 적용으로인해 마감 시간이 약 40분밖에 남지 않았기에 신속정확한 쇼핑만 하고 치고 빠질 생각이었지요. 구매 리스트를 꾸리고 딱 필요한것만 구매 후 나오려는 찰나에 남동생이 자동차 방향제가 필요하다며 차량 코너로 빠집니다. 방향제라면 이미 알리에서 대량으로 구매하지 않았느냐고 이야길하니까 그건 향이 별로라고... (분명 처음 샀을 땐 겁나 좋다고 해놓고선?!) 결국 새 제품을 또 써보고 싶다 이거 아니겠습니까? 이 부분은 저 역시 동의하는 바, 그리하여 선바이저 방향제로 구매하게 됩니다.

 

밤에 촬영해서 어둡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량 내부에 설치 전에 찍었습니다. 불스원에서 출시한 아쿠아향 선바이저 방향제입니다. 싱글 제품이 있고 이렇게 두 개가 들어있는 듀얼 제품이 있는데 가격은 듀얼이 살짝 더 저렴했던걸로 압니다. 그래서 이걸 구매한거겠지요. 어차피 선바이저가 운전석과 보조석 두 곳이니까 각각 하나씩 설치하면 될 것 같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아쿠아향 방향제 원액과 거치대입니다.

 

방향제 뒷 부분에 주의사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은박 실링지만 제거하고 투명 필름은 절대 제거하지 말라고 되어있습니다. 당연하지요. 그것까지 제거하면 원액이 다 주르륵~ 흘러버릴테니까요. 용량은 4ml이며 표준 사용 기간은 약 100일 정도입니다. 그러니까 3달 정도 사용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거치대는 윗부분에 홈이 있는데 이렇게 열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향제의 볼록한 부분이 안쪽으로 들어가게 거치하고 그대로 닫아주면 끝입니다.

 

이렇게해서 세팅은 모두 끝났습니다. 은박 실링지만 제거했는데 벌써부터 아쿠아향이 차량 내부를 감쌉니다. 좋네요! 여름이랑 잘 맞는 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머리 바로 위에 있는 선바이저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이제 운전석, 보조석 머리 위로 아쿠아향이 은은히 쏟아져 내릴 것입니다. 잘 산 것 같습니다. 만족스러워요. 이번 홈플러스 쇼핑도 알차게 잘 진행했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