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랜만에 헬로모바일 요금제 관련 소식입니다. 한철 한시적으로 판매가 되었던 무제한 요금제가 다시 우리곁으로 찾아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제휴카드 이용시, 월 19,300원 입니다. 완전 저렴저렴! 보통 무제한 요금제를 대기업 통신사 서비스를 이용하면 평균 65,000원 정도 합니다. 거의 70% 까지 저렴해지는 이번 헬로모바일 요금제를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알뜰폰에도 이런 유심 상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포인트를 잡은건 저렴한 해외직구 스마트폰과 콜라보로 사용하는 경우 입니다. 그래야 매달 단말기 할부금이 없기 때문에 체감상 정말 저렴하게 스마트폰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하고 있다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엘지의 경우는 말 그대로 엘지유플러스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해외 스마트폰과의 호환성이 떨어집니다. 밴드 (주파수) 지원을 LTE는 가능하지만 통화와 문자부분은 유플러스가 아직까지는 2G망을 쓰기에 여기에서 제약이 많이 걸립니다. 국내 정발된 스마트폰 (삼성,엘지 등) 을 중고로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모르겠지만, 샤오미나 기타 해외 단말기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엘지알뜰폰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저는 현재 갤럭시노트8 (중고로 구매) +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월 요금은 16,000원 정도 나옵니다. 작년에 한창 헬로모바일 이벤트 때 가입해서 저렴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요금제도 똑같은 상품인데, 다만 처음 했을때보다는 요금이 이삼천원 정도 조금 비싸지긴 했네요. 그래도 쌉니다!


상품은 "The 착한데이터 USIM 10GB 요금제" 입니다. KT망이구요, 월 10GB의 데이터를 기본 제공하며, 10GB를 모두 소진하는 경우 매일 2GB씩 추가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만약 이것마저도 다 사용하신다면 그 때는 3Mbps 속도제어가 됩니다. 하지만 빠릅니다. 유튜브를 본다거나 인터넷을 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는 속도입니다. 할인에 대한 부분도 정리해둔 예전글이 있습니다. 자세한건 아래의 참고글을 살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나머지 통화라던지 문자도 모두 무제한 맞습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데이터 USIM 10GB 요금제 가입하기


기간은 살펴보니까 2018년 8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개통이 완료되어야 특별할인이 적용되니까 평소 핸드폰 요금에 불많이 많으셨던분들, 이번 기회를 잘 노려보세요! 특히나 통신사 옮기려면 위약금 발생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죠? 계산해 보세요. 헬로모바일로 환승하고나서 2년간 사용한다고 했을 때 위약금이 더 클지, 할인받는 금액이 더 클지를 말이에요. 당연히 헬로모바일이 압승일 것입니다. 게다가 이 요금제는 무약정이라 중간에 만약 더 좋은 상품이 있다면 얼마든지 변경 가능하지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