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샤오미 미맥스2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샤오미 스마트폰이 이에 해당될 것 같다. 샤오미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주제에 iOS 컨샙을 따라해서 약간 폐쇄아닌 폐쇄정책을 펼치는 것 같다. 따라서 샤오미 폰을 구매하시려면 글로벌 버전 혹은 인터네셔널 버전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샤오미 스마트폰의 알림바에 앱 알림 아이콘을 표시해보자


제목 그대로 안드로이드 화면의 상단 부분에는 각종 아이콘이 표시되는 공간이다. 문자나 전화, 혹은 기타 앱으로부터 공지가 뜨거나 뭔가 소식이 오면 아이콘이 뜬다. 샤오미 스마트폰의 기본 옵션은 이런 알림이 뜨지 않도록 되어 있다. 따라서 별도로 설정에 가셔서 알림 아이콘 표시를 해줘야 한다.


샤오미 미맥스2에 대해서 아직 잘 모르신다면, 아래의 사용기를 한번 보시면 살짝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참고해보자.


샤오미 미맥스2 일주일 사용후기 (장단점 요약)




설정 > 알림 & 상태표시줄 항목으로 들어간다.




여기서 알림 아이콘 표시를 활성화하면 보시는 것 처럼 아이콘이 상단바에 뜬다. 이렇게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이 설정에서는 다양한 옵션이 있는데 통신사 이름도 표시할 수 있으며 연결 속도도 표시할 수 있다. 새로운 모델의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해 보신다면 무조건 설정에서 하나하나 살펴보시는것을 추천한다. 그러면 분명 이 제품에 대한 새로운 기능들을 알아낼 수 있게 된다. 한글도 다 지원되니까 살펴보시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사료된다. 끝.


샤오미 미맥스2 'SIM 카드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데이터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통신 오류 해결 방법

샤오미 미믹스2 중국직구 베젤리스폰 사용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