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소식에 이어 나우푸드 할인 소식도 따로 전달해드리는게 낫겠다는 생각으로, 한번 간단하게 요약해서 작성해 보려고 한다. 아이허브에서 나우푸드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최대한 이용하여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iHerb NOW FOOD 15% + 추천코드 5% = 20% 할인!


아이허브의 주력 브랜드 중 하나인 나우푸드에서는 한국시간으로 11월 21일 새벽 3시까지 프로모션코드 SUPERNOW를 입력하면 15%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추천코드 SSF5774를 더하면, 5% 할인이 추가로 중복 적용된다. 이 모든 할인 시스템을 잘 활용하여 완전 저렴하게 나우푸드 제품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


나우푸드 제품은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다 아이허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최소 하나쯤은 드시고 계시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다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친절한효자손이 현재 이용하는 나우푸드 브랜드만 해도 무려 다섯가지다. 총 열가지 제품 중 절반인 50%가 나우푸드 제품이다.




나우푸드 제품은 대체로 가격과 성분이 딱 알맞아서 아무래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위의 사진은 지금 바로 부엌으로 달려가 나우푸드 제품만 찍은 제품들이다. 왼쪽부터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비타민D3, 간에 좋은 실리마린, 근육 단백질 생성에 도움 되는 아르기닌, 남녀 가릴 것 없이 생식기능에 좋은 마카, 마찬가지로 생리작용에 도움되는 라이코펜이다. 현재 몇번을 재구매하는지 모르겠는데, 꾸준히 챙겨먹는 나우푸드 브랜드다.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효능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를 바란다.


아이허브 10가지 제품 추천, 이건 꼭 먹어야 돼!



▲두 가지 할인코드가 적용된 아이허브 나우푸드 카테고리 바로가기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처음에 언급해드렸던 두 가지 할인코드가 자동 적용된 페이지로 이동한다. 나우푸드 제품을 고르시고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결재 시 확인해 보시면 위의 스크린샷처럼 자동 적용되어 있다. 만약 적용이 안 되어 있다면 위에 나온것 처럼 두 코드를 수동으로 넣으시면 된다. 참고로 앱 신규 5달러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를 바란다.


나우푸드로 건강을 지키고, 아이허브 제품으로 꾸준한 자기관리를 하여 앞으로 아픈 일이 없도록 만들어보자. 친절한효자손은 특히나 프리랜서이기 때문에 아무도 건강을 챙겨주지 않으며 특히 이렇게 시간개념이 없을수록 더욱 자기 자신을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먹을 것 부터 시작해서 관리를 해 나가도록 하자. 건강이 최고의 자산이다. 끝.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추천코드 10% 할인 소식

멀티비타민 먹으면 노란오줌(소변) 나오는 이유는?

남성 정력 및 전립선에 좋은 난황 레시틴 효능 알아보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