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랙프라이데이가 오고 있다. 이에 발 맞추어 아이허브에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브랜드별 최대 15% 할인 이벤트는 기본이고, 기존 5% 추천코드 할인이 10%인 두배로 늘었다는 소식이다. 마침 구매해야 할 것들이 몇 개 있었는데 아주 좋은 기회다. 왕창 구매해 보도록 하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iHerb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10% 할인


아이허브는 잘 아시겠지만 해외직구 사이트 중 TOP 3위안에 드는 커다란 회사다. 건강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마 모르시는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친절한효자손 또한 아이허브와의 인연으로 조금씩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고 있으며 얼마전에도 재구매를 하여 잘 먹고 잘 살고 있다.


국내에도 많은 건강식 제조사가 있지만, 솔직히 너무 못 믿겠다. 안전성에서 원료를 속여 만들었을지 누가 아는가? 이 모든건 자업자득이다. 국내 기업들은 제발 정신차리자. 이렇게 장사하다가는 망한다. 아이허브는 세계적인 회사 답게 까다로운 식약 기준 절차를 통과한 안전성에서 인정받은 제품들만을 판매한다. 세계인들이 믿고 먹는다는 건 그만큼 품질면에서 합격이라는 뜻이다. 또한 가격이 무척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이 확 줄었다. 계속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이유는 반드시 존재한다. 그냥 구매하는것도 저렴한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두배로 할인률을 높였다. 기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11월 21일 오전 3시 ~ 12월 1일 오후 5시 까지다. 잘 기억해두자.




지난주에 구매했던 제품들이다. 왼쪽부터 설명 드리자면 레드와인에서 추출한 레스베라트롤이고, 남성 정력제라 불리우는 마카, 근육 단백질 생성에 도움이 되는 L-아르기닌, 남성 전립선에 좋다는 난황 레시틴, 그리고 마지막으로 골밀도를 올리는데 도움되는 비타민D3다. 이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관련글을 참고하시면 되겠다.


아이허브 건강식품 10가지 추천, 이건 꼭 먹어야 돼!


그러면 가장 중요한 10% 할인은 어떻게 받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PC나 아이허브 전용 앱에서 사용방법은 동일하다. 여기에서는 앱에서 사용하는 방법이다.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들을 모두 장바구니에 넣고, 프로모션 코드 부분에 추가버튼을 터치하여 SSF5774를 적용하면 위에서 언급한 기간부터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평상시에는 5%로 할인이 적용된다. 위에 적용된 금액은 방금 예시로 찍은 스샷이기 때문에 5% 할인이 적용된 것이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란다. 또한 신규고객의 경우라면 앱에서 APPS2017을 입력하면 보시는 것 처럼 추가로 5달러 (약 5,500원 정도) 할인이 적용된다. 이 코드는 아이허브 앱에서만 적용된다.



나우푸드 제품 최대 20% 반짝 세일!


▲아이허브 나우푸드 전 품목 15% 특별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자동적용)


아이허브의 주력 브랜드 중 하나인 나우푸드다. 친절한효자손도 현재 먹고있는 제품 중 대부분이 나우푸드 브랜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주말 특별 할인에 들어간다. 나우푸드 전 품목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추천코드 SSF5774와 프로모션코드 SUPERNOW를 같이 사용하여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잡아보자.




이렇게 구매시에 SSF5774SUPERNOW를 동시에 입력하면 나우푸드 제품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저 위에 해당 코드가 자동 적용된 링크로 들어가시어 편리하게 구매만 하시면 되겠다.


건강은 이미 건강할때부터 지켜나가야 한다. 몸이 아프기 시작하면 그 때는 이런 건강제품이 아닌 약을 먹어야 한다. 약을 복용하는 것도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빨리 회복한다. 그러니 건강을 위해서 몸사리지 마시고 자기 자신에게 아낌없는 투자는 기본이라고 생각하셔야 한다. 스스로의 건강을 가장 잘 아는건 자신 말고는 아무도 없다. 가족조차 모르기 때문에 이런 작은 노력이라도 조금씩 해 나가도록 하자. 끝.


골다공증 및 면역력에 좋은 아이허브 비타민D 최대 25% 할인 소식

아이허브 헬스보충제 관련 스포츠 제품 최대 45% 할인 소식

BCAA 분지사슬아미노산 효능 및 헬스 보충제 추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