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에서 괜찮은 오픈식 3D프린터를 쿠폰할인 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꽤 많은 매출을 올린 프린터로, 입문용으로 무척 괜찮다고 한다. 가격대 성능이 괜찮은 3D프린터로 피규어를 직접 제작하시고 싶으신 분, 뭔가 나만의 제품을 제작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3D프린터 카페 커뮤니티에서도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가성비 좋은 Creality3D CR-10S 3D프린터


▲Creality3D CR-10S 3D Printer Upgrade Version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VNYbcA

쿠폰코드 : CR10SGB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469.99) - 쿠폰 소진 시 까지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CR-10S의 스펙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퍼온 내용이다.


● 편리한 오프라인 사용을 위한 LCD 화면 및 키패드 포함.

● SD카드 오프라인 인쇄 지원, USB 어댑터로 직접 인쇄 가능.

● 300 x 300 x 400mm 빌드 볼륨, 바로 사용할 수 있음.

● 다양한 3D 인쇄 필라멘트 지원 : ABS / PLA / TPU 등.

● 더욱 단순화 된 구조는 빠른 조립과 쉬운 조정을 의미하므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다.

● 향상된 안정성과 신뢰성 :보다 안정적인 인쇄를 보장하는 알루미늄 판.

● 조립이 간단하고 DIY 고객에게 적합하다.

● 조립되지 않은 DIY 키트로, 3D 프린터 단계별 학습 경험을 처음부터 제공한다.

● 노즐 온도 : 정상 상태에서 250 Deg.C. 270 Deg.C

● 브레이크 아웃 필라멘트 감지 기능을 사용하고 전원이 꺼지고 다시 재부팅 되어도 인쇄를 이어서 계속한다. (업그레이드 된 버전에만 해당)


예전에 조립식 3D프린터를 한번 써봤는데, 조립 과정이 너무 어려웠다. 앞으로는 이렇게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하는게 낫겠다는 생각이다. 절대로 필자와 같은 입문자들은 조립식 3D프린터는 비추다. 너무 어렵다. 쿠폰을 적용하면 470달러 까지 떨어지니 이 기회를 잘 잡아서 한번 집에서 피규어와 각종 3D 작품들을 만들어 보자. 끝.


10만원대 3D프린터 기어베스트에서 구매 가능!

PC용 사운드카드가 내장된 USB 타입 헤드셋 (Headphone) 분석

SUNTOL 전동드릴 추천! 리튬이온 배터리가 답이다!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