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건강에 무척이나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필자 되시겠다. 운동은 더럽게 하기 싫고... 그렇다고 안할 수도 없고... 그냥 단순하게 몸에 필요한 영양소만이라도 꾸준히 챙기자라는 생각에서 각종 건강기능식품들을 이것저것 과하지 않는 선에서 먹고 있는데, 그래도 몸에 필요한 것들을 주입해서 그런지 건강해지고 있는 느낌이 확실히 들고 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L-아르지닌으로 건강 지키기

필자는 나이부심 이야기 하는 사람들을 무척 싫어한다. 나이가 많아서 어쩌니 저쩌니... 결국 그 사람들은 그 나이 되도록 몸관리를 그렇게밖에 못한걸 아예 스스로 인정한다는 뜻이다. 나이 부심 쩌는 사람치고는 굉장한 사람을 못봤다. 따라서! 건강이란 당연히 아주 몸 상태가 좋을 때부터 지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억지로 운동은 하지 않을 지언정 몸이 원하는 영양소들을 제때에 넣어주기라도 한다면 당연히 평소 아무것도 안 할 때보다는 훨씬 좋아질 것임은 분명한 사실이다. 자신의 몸에 이 정도의 투자도 하지 못한다면... 앞으로 건강할 것이라는 자신감은 갖지 않는게 옳다고 본다.




이번에 필자가 재구매한 제품들이고, 이중에서 L-Arginine (아르지닌) 제품은 다른 제품을 먹다가 가성비가 좀 떨어지는 것 같아서 나우푸드에서 나오는 아르지닌으로 변경해봤다.



▲아이허브 : 나우푸드 L-아르지닌 제품보기


전에 먹었던 제품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으로, 60캡슐이 들어 있고, 가격은 3만원 가까이 되었던 제품이다. 동생이랑 나눠먹으니 딱 한달간 먹을 수 있는 용량이다. 혹시 더 괜찮은 제품이 있을까 싶어서 조금 검색해보니 역시 나우푸드에도 아르지닌 제품이 있었다. 가격은 낮추고, 성분도 훌륭하고, 양도 올렸다.


L-아르지닌은 왜 필요한지 간단히 말씀을 드리자면, 우리몸에 필요한 3대요소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이렇게 세가지이고, 단백질은 아미노산에서 만들어지게 된다. 아미노산은 기본적인 필수 아미노산과 인체 내의 합성 과정을 통해서 산화질소를 만들어내는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이 있다. 이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은 인체 내에 합성이 되지 않거나 부족할 때 음식물 섭취를 통해 얻을 수 있지만, 그 양이 부족하기에 아르지닌을 복용하게 되는 것이다. L-아르지닌은 필수 아미노산이 될 수도, 조건부 필수가 될 수도 있는 유동성 있는 영양소라고 할 수 있다.


L-아르지닌의 주요 역할은, 혈관확장과 지방분해, 면역력 조절, 그리고 성장호르몬촉진,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그래서 보통 운동하시는 분들의 헬스 상품 중 먹는 제품의 성분에는 대부분 아르지닌이 들어가 있다. 한번 직접 확인해 보시라.




나우푸드에서 나오는 아르지닌은 크기가 적당해서 복용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다. 특히 베지캡 형태이므로 목넘김이 무척 쉽다. 필자는 병원 알약을 못 먹기로 유명한데, 이 제품은 쉽게 먹을 수 있었다. 아르지닌의 하루 권장량은 약 2,000~4,000 mg 이다. 이 제품은 하루 2회 2캡슐을 복용하라는 설명이 있는데, 그러면 권장량에 맞게 되지만, 필자는 일부러 낮춰서 복용중이다. 하루 딱 한개만 먹고 있다. 이유는 멀티비타민도 있고, 음식물도 먹기에 굳이 많이 복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이다. 과함은 안하는 것만 못하다. 적당히 먹자.




참고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할 때, 추천코드/프로모션 코드에 SSF5774 를 입력하면,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L-아르지닌은 굳이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몸에 필요하므로 자신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반드시 먹도록 하자. 먹어서 후회하지는 않을 것이다. 끝.


남성 정력 및 전립선에 좋은 난황 레시틴 효능 알아보기

눈에 좋은 루테인 : Healthy Origins Natual Lutein 후기

골밀도를 높이려면 비타민D를 먹어라!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