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해외에서 송금을 받고, 반대로 해외에 거주하시는 지인에게 돈을 보내려 할 때에는 달러로 환전하여 보내게 되는데, 이때 많이 이용하는게 페이팔이다. 페이팔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최대 온라인 결제 업체다. 안전하고 빠르고 신속하며 최근에는 한국에도 페이팔코리아가 신설되어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고, 상담원이 해외분 이시지만 한국말을 기가막히게 잘 하시는 한국어 패치가 되신 분들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페이팔(Paypal) 계정에 있는 달러를 개인은행 계좌로 인출하는 방법은?

페이팔에 있는 달러를 자신의 은행 계좌로 입금받기 위해서는 어떤 절차가 필요할까? 먼저 계좌등록을 하는게 중요한데 필자는 이 과정에서 한번의 오류로 인해서 꽤 시간이 지나서야 겨우 인증을 마무리 할 수 있었고, 이상한게 뭐냐면 분명 금액을 맞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오류가 나서 결국 고객센터 상담원과 직접적으로 통화하면서 계좌 등록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계좌 등록에 대한 부분은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된다.


페이팔 은행계좌 차단 해제 문제는 한국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해결하기




페이팔에 로그인하면 이렇게 잔액을 확인할 수 있고, 정상적인 경우라면 자금 인출이 가능하다. 화면에 보이는 자금인출 버튼을 클릭하도록 한다.




남은 잔액을 전부 인출하려면 사용 가능한 달러를 확인하고, 해당 숫자만큼 입력해주면 되고, 수수료는 보이는 것 처럼 1500원 인출이 된다. 계속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간다.




환전율에 따라 알아서 환전되어 입금이 된다. 최종적으로 입금 내역을 확인하고 이상 없다면 밑에 있는 인출 버튼을 누른다.




이렇게 하면 마무리 된다. 간단하다.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지인에게도 편리하게 페이팔로부터 송금을 할 수 있다. 끝.


PayPal(페이팔) 가입하기 방법

하나은행앱 (1Q Bank) 에서 사이버환전 신청하기 방법

국내 은행 SWIFT Code (코드) 알아보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