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난번 건강검진에서 지방간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아주 살짝 있는 정도지 심하지는 않다고 하지만 그래도 악화를 막기 위해서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는 말씀을 해주셨다. 원인은 역시 불규칙적인 식습관 및 상당히 규칙적인 야식, 그리고 너무너무 몸을 움직이기 싫어해서 운동을 잘 하지 않는게 주요 이유라고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간 기능(지방간)을 위해 실리마린(밀크시슬)을 먹자 : 아이허브 나우푸드 Silymarin

결국 나 좋자고 했던 행위들이 몸의 어딘가를 고장내고 있던 행동들이었으며, 더이상 심하게 고장나기 전에 미리미리 원래대로 몸이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한다고 다짐했다. 설명에 따르면 지방간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체중을 6개월에 걸쳐 10%를 줄이는 것을 1차 목표로 해야 한다고 한다. 너무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오히려 몸에 무리가 오게 되어 있고, 사람이 안하던 근육을 갑자기 사용하면 되려 좋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재미가 없기 때문에 억지로 하게 되고, 그러면 스트레스가 되어 지키려는 건강을 되려 해칠 수 있으니 최대한 재밌는 운동을 찾아서 진행해보도록 하자.


운동과 적당한 영양소 섭취는 아주 좋은 개선방법 중 하나다. 그래서 필자가 자주가는 아이허브에서도 이런 제품이 있는지 알아봤는데 역시 있었다. 없는게 없는 아이허브! 우선 간 기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는 실리마린 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실리마린에 대해서 잠시 언급을 하고 넘어가겠다.




실리마린은 밀크시슬이라는 식물의 씨앗에서 얻어낸 추출물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다. 위의 사진이 바로 밀크시슬 이라고 불리우는 엉겅퀴의 종류 중 하나다. 서양의 엉겅퀴풀 식물이며 일반적으로 보라색꽃에 빛나는 녹색잎을 가지고 있다. 메리시슬, 세인트시슬 등 다양한 이름이 있고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포함하여 전세계에 널리 서식하고 있다.




저 해바라기씨 비스무리하게 생긴 것이 바로 밀크시슬의 씨앗이고 실리마린이라고 불리운다. 지금 시중에서 판매되는 실리마린 제품들은 바로 이 씨앗을 가공하여 만들어지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실리마린의 효능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금방 효능에 대해서는 아시겠지만, 장기간 복용하신 분들의 입담에 의하면, 우루사의 10배 효과라고 언급을 하시는데, 그만큼 효과가 좋다는 이야기다. 특히 술 부분에 있어서 탁월하다고 한다. 헛개나무보다는 실리마린을 먹는것이 훨씬 낫겠다.


간기능에 무한한 도움을 준다고 널리 알려진 실리마린은 실로 간에 좋다. 실리마린 속에는 간에 해로운 성분들을 억제하는 중요한 영양성분이 들어 있어서 간을 보호해준다. 따라서 간염, 지방간, 숙취해소에 탁월하다. 또한 면역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하지만 간암까지 보호해 주고, 치료효과가 있다는 이야기는 이건 아마 개인의 몸상태에 따라 달리 적용한다고 볼 수 있는데, 아직 정확히 보고된 바가 없기 때문에 무조건 맹신하기는 시기상조라고 생각한다.


아이허브 : 나우푸드 2배 강화 실리마린 제품

▲Now Foods 실리마린 건강기능식품 제품보기


필자가 이번에 구매하게된 제품이다. 구매후기도 정말 많고 특히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베스트셀러로 뽑힌 제품이기도 하다. 가격대비 성능비가 무척이나 높으며 영양소도 상당히 충실하게 구성되어 있다.




성분과 1회 섭추량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우푸드는 언제나 친환경 요소들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믿을 수 있으며, 1일 1캡슐이라 복용도 간편하다. 필자는 아무리 좋은 건강식품이라도 먹는 방법이 간단하지 않으면 구매하지 않는다. 무조건 간단한게 최고다. 그래야 매일매일 습관처럼 간편히 먹을 수 있으니 말이다.



▲아이허브 실리마린 제품


이렇게 택배로 도착! 아이허브는 해외배송이라 오래 걸리는게 아닌가 생각들 하시겠지만, 보통 4~5일이면 도착한다. 일요일 저녁에 주문했기에 월요일부터 배송 시작으로 딱 4일째인 목요일 오전에 우체국택배로 도착을 했다. 생각보다 빠르다. 캡슐도 생각보다 작아서 목넘김에 아무 문제는 없다.




아이허브에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 위와같이 SSF5774 를 입력하면 전체 구매금액의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적극적으로 이용하도록 하자.


간 기능이 좋지 않거나, 지방간이 조금 있어서 걱정하시거나, 피로감을 자주 느끼신다면 한번 실리마린을 드셔보시라.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필자도 이 제품을 꾸준히 복용해보고 한달이고 두달 뒤에 느낀 점, 실제로 경험한 점 위주로 자세한 후기글을 한번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 끝.


골밀도를 높이려면 비타민D를 먹어라!

어머니께서 드실 여성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추천!

남자라면 꼭 먹어야 할 아이허브 추천제품 7가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