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른들도 놀고 싶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바로 풀고 싶다. 아마 그래서 나온 제품이 아닐까? 가끔 택배를 받고 포장된 뽁뽁이를 그냥 멍하니 터뜨리는 나 자신을 발견하곤 한다. 뭔가 손으로 놀 수 있는 그런 놀이를 연구하다 보니 이런 제품이 나왔고 인기를 끌고 있는 듯 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기어베스트 베스트세일 : 키덜트 피젯스피너 (핸드스피너)


키덜트라는 뜻은 아시겠지만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이라는 뜻으로 키즈+어덜트의 합성어다. 대표적으로는 피규어도 키덜트 문화의 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요즘에는 손으로 뭔가 붕붕 돌리는 그런 피젯스피너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피젯스피너 라는 뜻은 호주머니에 넣고 언제든 심심할 때 꺼내서 회전시키며 놀 수 있는 장난감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다른 말로는 핸드스피너 라고도 한다. 말 그대로 손에서 회전한다는 뜻이다. 필자도 처음엔 이걸 가지고 노는 사람들이 많나? 싶었는데 지금 국내에서도 인기가 급상승 중 이다.


이런 인기몰이에 힘입어 해외직구 사이트들도 여러종류의 피젯스피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기어베스트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한번 다양한 제품들과 디자인을 살펴보자.



▲http://www.gearbest.com/promotion-daily-9.99-special-1285.html?lkid=10722864


상당히 다양한 제품들이 절찬리 판매중에 있다. 기어베스트는 중국 IT관련 제품들, 그리고 생활용품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해외직구 사이트다. 필자도 이곳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엄선해서 몇 가지 사용중인데 상당히 만족스럽다. 이번에 나온 피젯스피너 제품들은 현재 아마존에서도 인기1위의 상품들로 구성이 되었고 많은 분들께서 잘 몰라서 그렇지 아마 이런 핸드스피너에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서 다량구매 하시면 비용적으로 많이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yros

GBFSpinner

Steelball

ALUFS

TriFS

ZOYO1


참고로 구매시에 쿠폰 (프로모션 코드) 을 입력하는 항목이 나오게 되는데, 그곳에는 위의의 쿠폰 중 하나를 입력하면 좀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일부 품목은 적용이 되지 않는 제품도 있다. 쿠폰 이름은 보통 해당 제조사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필자도 한 세가지 종류 정도로 구매하였다. 기어베스트의 이런 할인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잘 활용해서 피젯스피너를 싸게 구매해 보자. 끝.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이용방법

샤오미 홍미노트4 인터네셔널 스마트폰 사용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