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요즘 나가기가 두렵다. 다름 아닌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기 때문이다. 미세먼지의 진원지인 중국도 지금 초비상사태다. 오죽하면 미세먼지 때문에 죽는 사람까지 나오고 있을까? 정말 심각한 대기오염이다. 환경오염이 점점 심해지면서 이러다 정말 인터스텔라처럼 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미세먼지 측정 농도 알아보는 어플, 미세미세 강추!


그렇다고 집에 주구장창 있을 수는 없다. 필자는 그나마 프리랜서라서 다행이지, 만약 일반 직장인들 같은 경우라면 꼼짝없이 외출을 해야 한다. 그러면 이제 마스크는 절대적으로 필수다. 아무 마스크나 하지 말고 반드시 KF80 이상, 그 이상이면 더 좋겠다. 좋은 마스크 하나 구매하셔서 건강을 지키는걸 추천한다.


필자도 지금 여친느님과 함께 샤오미 마스크를 직구 주문했는데... 이게 과연 언제쯤 도착할런지는 미지수지만, 최대한 빨리 도착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냥 일반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착용중이다. 빨리 이 끔찍한 공기상태를 정화해야 할텐데... 큰일이다.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을 받도록 하자. 미세미세라고 검색하거나 미세먼지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올 것이다. 이 앱의 좋은 점은 무척 직관적이라는 것과 8단계로 나뉘어져 더욱 세밀한 결과를 보여준다는 것이다. 게다가 위젯도 지원한다.




필자가 사는 대전 삼성동의 현재 공기 상태다. 나쁘다고 한다. 이번주는 완전 헬이로구나... 마스크로 목숨을 이어나가야 할 한주가 될 것 같다. 빨리 샤오미 스마트 마스크가 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바로 한 5분뒤에 바로 매우 나쁨으로 바뀌었다. 5분 사이에 대체 뭔일이 있던 것이냐... 나가지 말라니... 아아... 정말 짜증나는 하루다. 그리고 혹시나 싶어서 물 좋고 공기 좋은 강원도 춘천을 한번 검색해 봤는데, 역시 강원도는 강원도다. 공기가 다른 지역에 비해 무척 괜찮다. 나쁨인데 괜찮다니... 그래도 이 정도면 양호삼삼이다. 게다가 강원도는 한주내내 공기가 괜찮은 편이다. 이번주는 강원도로 요양을 가야 할 판이다. 끝.


하나은행앱 (1Q Bank) 에서 사이버환전 신청하기 방법

아이허브 건강식품 추천 : 눈에 좋은 루테인(Lutein) 항산화제품 효능

스마트폰 문자 백업 후 복원(복구) ▶ 새폰으로 문자옮기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