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많은 분들께서 필자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고, 많은 질문들을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 하지만... 필자도 한낮 사람인 것! 애드센스를 마스터하는 수준이 아니기에 많은 부분을 아직 배워나가고 있으며 정확히 어떤식으로 하는지도 아직 모른다. 더 정확하게 말씀 드리자면 애드센스 수익이 이렇게 벌리든 저렇게 벌리든 큰 관심이 없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이메일은 어떻게 보내나?


그리하여 이 부분들은 필자가 모든 부분을 정확히 답변드릴 수 없기에, 죄송한 말씀이지만 직접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이메일을 넣어서 궁금하신 부분이나 기타 문의사항을 직접 보낼 수 있다. 하지만 대체 어디로 보내야 좋을지 모르시는 분들도 상당수 계셔서 이렇게 해당 글을 작성해본다.


보내는 방법은 쉽다. 구글에서 애드센스 고객센터라고 입력하면 제일 위에 해당 관련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그곳에 가셔서 메일을 보내면 된다. 여기까지는 아마 다들 시도해 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필자또한 문의하기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 좀 해메였던 기억이 있다.



▲애드센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위의 링크로 바로가면 오른쪽 상단에 문의하기 버튼이 있다. 여기로 들어가야 한다.




그러면 카테고리가 지급/정책/계정/광고문제/수익 및 실적 보고서/기타 로 나뉘어 있음을 알 수 있고, 자신이 문의하고자 하는 곳으로 들어가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해당 카테고리의 이메일 지원이 있다. 클릭하여 들어간다.




반드시 *표시가 된 부분은 필수 입력을 해야 하고, 웹게시자 ID는 자신의 애드센스 고유 아이디다. pub-숫자 로 이루어져 있으며, 확인 방법은 ?표시 아이콘을 누르면 설명이 보일 것이다.




애드센스 계정으로 들어가서, 설정 > 계정정보 로 들어가면 웹게시자 ID가 보일 것이다.




모든 항목을 작성하고, 보내기를 누르면 이렇게 완료 메세지가 나온다. 지메일로도 확인해 보시면 전송내역이 나온다. 그리고 통상적으로 24시간~48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 그 이상이 걸릴 수도 있으니까 하루 한번씩 지메일로 가서 체크하는 것이 좋다. 그러면 부디 잘 해결되길 바란다. 끝.


2017.11.29 추가내용


애드센스 문의하기 버튼은 "애드센스 승인 유저 중, 일정 매출을 꾸준히 달성하고 있는 유저에 한하여 노출"이 되고 있다. 최근에서야 이런 사실을 알았다. 한마디로 애드센스의 신뢰를 얻어야만 보여진다고 할 수 있겠다. 결국 승인 이후 꾸준히 포스팅을 하여 하루하루 누적달러를 쌓아야 한다는 소리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방식 CPM CPC CPE 란 무엇인가?

애드센스 승인 기준 및 쉽게 성공하는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그리고 애드센스 수익 관계는?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