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직도 포켓몬고를 모르는 친구가 재법 있다. 그리고 이름은 들어봤지만, 게임에 영 취미가 없어서 관심이 없는 친구들도 있다. 그러다 어느날 이 친구들이 포켓몬고 어떻게 해야 레벨업 빨리 하는지 느닷없이 물어보기 시작한다. 초반에 뭘 중점으로 해야 빨리 레벨업을 하는지 궁금해 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포켓몬고의 초반에 빠르게 레벨업을 하는 방법들, 그 노하우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한다. 이렇게만 하면 누구라도 광랩 질주를 할 수 있으며, 방법은 매우 쉬우므로 초보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포켓몬고(Go) 초반 빠른 레벨업 방법 노하우


1. 빠르게 레벨업을 도와 줄 포켓스톱 4개 이상의 밀집 지역을 탐색하기


3개도 아닌 4개 이상의 밀집 지역은 지역마다 하나씩은 있지...않을까? 싶다. (다른 곳은 못가봐서...) 필자가 사는 대전지역 같은 경우라면, 시청역 쪽, 그리고 유림공원에 딱 4개가 한번에 들어오는 지역이 있다. 여기가 바로 광랩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아니면 이렇게 이동하면서 연속적으로 포켓스톱을 차지 할 수 있는 지역도 좋다. 특히 이런곳은 보시는 것처럼 언제나 벚꽃이 흩날리고 있을 확률이 높다. 이곳을 집중 공략해서 열심히 구구, 케터피, 뿔충이를 확보하도록 하자. 또한 몬스터볼이 부족하거나 기타 아이템이 부족하다면 이 작업을 최소 10번만 반복해도 금방 가방이 꽉 차게 될 것이다. 그리고 기왕이면 행복의 알 버프를 활용해서 도는 것이 좋다. 이 부분은 맨 아래 3번을 확인하라.



2. 진화 이용하기



진화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 위에서 포켓스톱을 신나게 돌다보면, 이렇게 초반에도 쉽게 잡히는 저랩 포켓몬들이 쉽게 나타날 것이다. 구구 / 캐터피 / 뿔충이를 적극적으로 잡아놓도록 하자. 왜냐하면 얘네들은 진화 하는데 들어가는 사탕이 가장 적은 포켓몬이기 때문이다.


20레벨 전에는 진화를 하지마라 라는 말은 20레벨 전에는 괜찮은 종족값을 가진 녀석들도 잘 안나오고, 설령 나와도 잡는것도 어려우며 개체값이 S급 이상인 포켓몬도 잘 안나오기 때문에 아예 진화 할 생각을 말라는 이야기이다. 저 위의 구구나 캐터피, 뿔충이는 예외라고 생각하라. 쟤들은 트레이너 레벨 업의 재료이다. 일단 사탕이 모이는 족족 진화하지 마시고, 최대한 잡아라. 한번에 진화를 시키도록 하라. 행복의 알 버프를 이용해서 진화를 시켜야 한다. 밑의 내용을 자세히 보자.



3. 행복의 알 사용하기



몬스터볼 > 도구 로 들어가 보시면, 행복의알이 보일 것이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게 되면 왼쪽의 스샷처럼 30분간 두배 경험치 버프가 적용되어 광랩을 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아무곳에서나 쓰지 말고, 위의 1번+2번까지 적용이 되는 경우에 같이 쓰도록 하자.


현질 할 필요는 없다. 충분히 현질 없이도 광랩이 가능하다. 9레벨 달성 시 행복의 알 한개를 주고, 중간에 두개를 더 주는 것으로 기억한다. 이 행복의 알을 먼저 사용하고 30분동안 포켓스톱을 미친듯이 돌며 아이템을 얻음과 동시에 구구, 캐터피, 뿔충이를 마구마구 잡는다. 그리고 행복의 알 버프 시간 안에 진화를 시켜버리자. 그러면 트레이너의 레벨은 순식간에 20까지 올라가게 될 것이다.


또한 구구나 뿔충이나 캐터피는 각각 비행타입, 풀 타입 포켓몬 들이다. 해당 포켓몬을 많이 잡게 되면 업적도 달성하게 된다. 업적 보너스 경험치도 있으니 레벨업은 순식간에 이루어 진다. 끝.


포켓몬고(Go) 이브이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원하는대로 진화시키기

포켓몬고(Go) 개체값(IV) 종족값 CP 계산 자세히 알아보기

포켓몬고(Go) 체육관 배틀(전투) 레벨 점령 보상 공략 알아보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