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고기무한리필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필자가 사는 대전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음식점이 바로 무한리필! 게다가, 냉동이 아닌 생고기로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어서 저녁이나 주말이 되면 식사시간에 밖에서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대구에 미팅이 있어서 잠시 갔다가 공항 근처에 있는 맛좋은 고깃집을 또 알게 되었다. 게다가 여기도 고기가 무한리필이라니!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한번 먹어보러 가보자. 대구공항 맛집! 고기를 무한으로 먹어보자!
이곳이다. 착한고기 무한리필 무한명장! 가격은 무려 9,900원! 완전 싸다. 요새 이런 만원 고기무한리필 맛집이 전국으로 유행이긴 한가보다. 대전에도 보면 은행동에 네군데나 있다.
대구공항 맛집 무한명장 위치는 이곳이다. 공항 근처라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다.
특미! 야콘 냉면 그리고 추억의 도시락도 맛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손님이 많이 방문하는 관계로 이용시간 제한이 있으니 이점을 유념하여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이다. 불을 3단으로 올리지 않고, 약한불로 오래 달궈서 거기에 궈먹는게 맛있는 방법이라고 나와있는데... 사실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따로 있다.
바로 배고플 때 먹는 것이다. 크큭...
사이드메뉴와 마실것들도 준비되어 있다. 부분유료화 정책을 적용하고 있다.
여기가 셀바 이다. 각종 야채와 데코레이션 및 소스가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다.
그래. 음식은 드실 만큼만 가져가는 것이 우리네 도리이다. 과한것은 부족한 것만 못하다.
여기는 고기바 이다. 정말 양질의 고기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다. 그 비쥬얼은 잠시 뒤 공개가 된다.
각종 야채와 떡, 그리고 소시지, 순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원하는대로 드실만큼 맘껏 드시면 된다. 개인적으로 소시지랑 야채를 같이 먹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
우화!!! 고기의 육질이 장난이 아니었다. 두툼한것도 한 두툼 했지만, 이렇게 살짝 양념이 되어 있는게 더 맛있다. 무척이나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고기 스타일!
양념 고기도 굿!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기가 막힌다.
고기는 잔뜩 준비되어 있다. 마음껏 먹으라! 병사들이어!
가볍게 먼저 시작하기 위해서, 대패삼겹살로 시작하면 어느정도 위를 풀어줄 수 있다. 그러면 더 많이 고기를 먹을수가 있는 것이지! 크하하하!
개인적으로, 양념갈비나 양념 고기들은 마지막에 먹어주도록 하고 있다. 왜냐하면 불판도 자주 바꿔야 되고, 맛이 쎄니까 어느정도 배가 차오르면 그 때 이런 강한 맛을 좀 먹어주면 더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풀셋팅이 완료되었다. 이제부터 고기를 신나게 구워보도록 하자.
자, 먼저 고기를 올려주시고, 그다음에 떡이랑 소시지랑 순대를 넣어보도록 하자. 사실 뭐 순서가 어딨는가? 그냥 먹고싶은 거 올려서 먹으면 된다.
신나게 익어가는 고기들.
재법 노릇노릇 익어가고 있다.
으...빨리 익어라!!!
적당히 야들야들 익었다. 살코기가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아내렸다. 마그마마냥 말이다.
된장국에는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얼큰하고 맛이좋다. 필자의 입맛에 딱이다.
고기를 커팅하는 커팅식을 거행해도록 한다.
고기를 커팅하는 올바른 자세이다. 섬세하게 잘라주자.
이제 거의 다 완성 된 것 같다. 한번 한 점 들어서 입에 넣어 보도록 해볼까?
그래! 너로 정했다!
냠냠냠~! 맛있다. 너무 맛있다. 되게 맛있다!!! 말로 표현 할 수 없음이다.
이것은?! 막창이 아닌가?? 막창까지 준비가 되어 있을 줄은 몰랐다. 우리동네 무한고기 집에도 막창은 없었다.... 당장 구워먹어야겠다.
노릇노릇 잘도 익어가는 막창의 모습이다. 구워질 때 나오는 그 특유의 냄새를 잊을 수 없다. 술안주로 그만인 막창!
완전 고소하고 맛있다?! 보통 무한리필집에 있는 막창은 그냥 그런데, 이건 별도로 판매되는 막창이랑 맛이 비슷하다. 쫄깃한게 식감이 무척 좋다. 개인적으로 콜라랑 같이 먹으면 맛이 좋다.
대구에 갔다가 우연찮게 알게 된 대구공항 맛집, 무한명장! 나중에 대구에 오면 또 한번 와야 겠다. <끝>
주소 : 대구시 동구 해동로 33 (지저동) / 대구시 동구 지저동 770-7
전화 : 053.983.6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