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윈도우7 관리자권한 얻기 (레지스트리 수정 방법)



이 방법은, 제어판의 관리자 권한을 얻는 방법보다 한단계 더 끌어올린 방법으로서, 정말 확실한 관리자권한을 갖게 된다.

따라서, 바탕화면의 단축아이콘 중 좌칙하단에 조그만 방패모양을 했었던 아이콘들이 모두 재부팅 이후에는 보통 아이콘으로 돌아간다.

모든 권한을 부여받는 방법이니까, 나중에 관리자 관련된 문제들은 이 방법으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레지스트리를 수정한 관리자권한 얻기


우선, 윈도우7 기준으로 설명을하고 있으며, 윈도우8도 아마 문제없이 수정이 가능할 것이다.

참고하여 다른 운영체제 유저분들도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하자. (XP는 제외)




시작버튼을 눌러서 regedit 이라고 쓰면, 저렇게 위에 관련프로그램이 나온다.

여기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반드시 "관리자권한실행" 을 해야한다.





혹은 윈도우키 + R 을 눌러서 이렇게 실행창을 띄워서 실행해도 된다.





자, 저기 빨간색 상자안에 경로가 보이는가? 저쪽으로 들어가자.

들어가면 저기 EnableLUA 라는 항목이 보인다. 이제 여기를 더블클릭해서 수정하면 된다.





값이 1로 되어 있을텐데, 이것을 0으로 바꿔주고 확인을 누르면 끝이다.

이제 PC를 재부팅 하면, 이제 여러분들의 컴퓨터는 천하무적이 되어 모든 관리자권한을 자동으로 얻게 된다.


참으로 간단하지 않은가? 이로써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만 마치도록 한다.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친절한효자손"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