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위포인트] 다이소 포인트 쌓아보자!



오랫만에 다이소에 갔는데, 드디어 다이소도 포인트 제도를 시행했나봅니다.

가입이벤트도하고 현수막도 여기저기 붙여놨네요.

위포인트 라고 하는 앱을 다운받고 가입하면, 1000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위포인트는 현재 다이소 맴버십을 진행하고 있네요.

앞으로 아마 제휴업체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것 같아 보입니다.

우선은 다이소 맴버십 혜택을 서비스 중 이죠.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위포인트 검색해서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생각보다 용량이 좀 있어요. 11메가씩이나...-_-;;





첫실행하시면, 저기 바코드 부분이 바코드생성 이라고 나와있을 것입니다.

터치해서, 우선 간단한 회원가입부터 진행합니다.

위포인트는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몇가지 과정만 진행하면 간단한 회원가입이 되구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이소에서 직원분들이 직접 회원가입도 받더라구요. ㅎㅎ






정상 가입이 되면, 이렇게 바코드 발급까지 완료 됩니다.

이건 별도로 스크린샷해서 저장할 필요 없습니다. 바로 어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시 자신의 간단한 회원가입 정보를 확인가능 합니다.

푸시알림의 On/Off 는 여기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위포인트 가입이벤트 천포인트와, 제가 어제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포인트들의 적립 예정 항목들이 보입니다.

앞으로 다이소 갈 일이 많은데, 이제 포인트를 많이 많이 쌓아야 겠습니다^^;





또한, 위포인트에서는 여러가지 포인트제를 운영합니다.

무료포인트 획득방법은 여러가지 어플에서 제시하는 방법과 비슷하게, 다운로드 콘텐츠를 유도하네요.

흠...-_-; 뭐 이렇게까지 저는 포인트를 모으고 싶진 않어요;;





그리고 사용법은, 아까 다이소 포인트 바코드 발급받은 부분을 터치하면,

화면이 가로로 변하고 밝기도 최대치로 밝아지면서 이렇게 바코드만 크게 활성화 됩니다.

그래야 바코드 찍기가 편리해지기 때문이죠^^


다이소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위포인트 어플로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작지만, 언젠간 큰 힘이 되겠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