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핀다트라는 브랜드를 아십니까? 사실 저도 이번에 알리 쇼핑하다가 발견했습니다. 구슬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며 네가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아주 기대 만빵인 녀석이었지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4종 아이스크림이고 각각 4개씩이니 개당 거의 천원꼴입니다. 진짜 싼겁니다. 물론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천원의 행복이라는 말... 을아세요? 이거 진짜 유행 지난 문장인데 말이죠. 그나마 다이소 덕분에 간간히 쓰이는 말이 바로 천원의 행복! 디핀다트 구슬 아이스크림으로 천원의 행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개봉
국내 배송이기 때문에 배송 기간은 정말 빠릅니다. 그리고 드라이 아이스로 가득 채워 넣어 보내주시니 한여름에도 끄떡없습니다.
처음 맛보는 브랜드이므로 한 개의 맛에 올인을 할 수 없었습니다.
맛보기
먼저 딸기맛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양이 정말 작아요. 하지만 맛은 역시!!! 훌륭합니다. 딱 먹는 순간 바로 빙그레 딸기맛 우유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레인보우 맛입니다. 사실 이걸 가장 기대했었단 말이죠? 베스킨라빈스의 슈팅스타 맛을 참 좋아합니다. 왠지 그런 비쥬얼일 것 같았습니다.
음... 이 맛은 마치 여러 과일맛이 억지로 섞인 인위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기대한만큼 실망이 큰 그 효과일지는 모르겠는데 맛이 좀 너무 인공적이에요. 사과맛이랑 메론맛이 특히 강합니다. 그리고 끝맛도 별로입니다. 저는 비추!
다음은 쿠키앤크림 맛!
이게 베스트입니다. 그야말로 쿠앤크 아이스크림 맛! 맛있습니다. 이게 최애입니다. 살살 녹습니다. 끝맛도 좋아요. 쿠앤크보다 좀 더 부드러운 맛입니다. 단게 생각보다 강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초코바나나 맛입니다. 이게 후기가 가장 좋더라고요. 그러니까 어떻게 되나요? 그렇습니다. 기대감이 올라가죠? 이 상태에서 맛을 봤다는걸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음... 굉장히 맛있었다고해서 역시 기대한만큼 실망감이 크군요. 딱 이 맛입니다. 바나나킥 맛이에요. 바나나킥을 얼린 상태에서 약간의 초콜릿을 첨가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조화로움이 좀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건 비호! 불호! 하지만 어디까지나 개취 평가이므로 가장 중요한건 여러분들의 혀로 체험을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럼 맛 정리를 하고 마무리하도록 하죠.
쿠앤크 > 딸기 > 바나나초콜렛 > 레인보우
이렇게 정리가 되는군요. 다음에는 쿠앤크만 16개 주문할겁니다. (후훗) 아래에 디핀다트 구매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저처럼 군것질 킬러이신 분들은 한번 사드셔보시기 바래요. 얼마 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