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만랩 멀티충전기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 오래 사용해보니 문제까지는 아니지만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삼성 버즈 충전입니다. 스마트폰 충전 부분 뒤에 올려놔야 하다보니 측면으로 올리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즉 정면을 통해 올려놓기는 불가능합니다. 말이 좀 어려운데 아래의 글을 보시고 생김새를 파악하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만랩 MANLAB-3WCC102 3 in 1 멀티 무선충전기 후기

 

만랩 MANLAB-3WCC102 3 in 1 멀티 무선충전기 후기

갤러시워치3으로 롤백하면서 드디어 이 제품을 사용하는게 가능해졌습니다. 예전부터 눈독들여왔던 멀티무선충전기 중 하나였는데 애석하게도 갤럭시워치4 충전은 지원되지 않아서 구매를 보

rgy0409.tistory.com

그렇습니다. 저런 구조이기에 반드시 측면으로 올려놔야 합니다. 스마트폰 다음으로 자주 사용하는게 갤럭시버즈 무선이어폰인데 충전도 좀 탁 트인 공간으로 완성된 거치대가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또 알리에서 쇼핑을 하게 되고 결국 이 녀석을 구매하게 됩니다.

 

어떻게 생긴 멀티충전기인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스마트폰, 무선이어폰, 스마트워치를 모두 거치하기 쉽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입력은 아마 C타입으로 공급하는 방식일 겁니다. A타입이 20V를 지원할리가 없거든요. 단자가 두 개입니다. A타입과 C타입이죠. A타입은 출력 부분입니다. 입력은 최대 20V-2.25A 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출력 부분에 최대 100W라고 표기가 되어있지만 사실 뻥에 가까운 스팩입니다. 실체는 3개의 디바이스를 모두 충전 시 30W 정도의 출력을 낼 것입니다. 100W짜리는 절~대 아닐겁니다. 진짜 고스펙 무선 충전기라면 이 가격일수가 없어요. 뭐 어차피 알고 구매한 제품이지만 100W라는 자극적인 홍보에 현혹되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상대는 알리입니다. 알리는 뻥과 부풀리기 마케팅이 약간 심한 편입니다.

 

실물의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세 개의 스마트 제품을 모두 각각 독립적으로 충전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이제 버즈 충전이 자유롭습니다. 그냥 저 원형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구성품은 본체 한 개와 C타입 충전 케이블입니다. 만약 실제 이론대로라면 저 C타입 케이블은 100W를 지원해야 할텐데 전혀 그런 퀄리티의 케이블이 아닙니다. 그냥 흔하디 흔한 C타입 케이블로 보여집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부분은 3단 각도 조절이 됩니다.

 

뒷부분에 C타입과 A타입 USB 단자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C타입이 입력, A타입은 출력입니다.

 

사용해보기

세 개의 디바이스를 모두 거치한 모습입니다. 음! 딱 바라던대로입니다. 무선충전 잘 되고 스마트폰의 경우 고속 충전도 잘 됩니다.

 

갤럭시워치3도 충전이 잘 되고 있습니다. 자성이 있긴 한데 약합니다.

 

갤럭시 버즈2는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충전이 잘 됩니다. 멀티무선충전기 위에 위치한 저 버튼은 그냥 단순한 LED 전원 버튼입니다. 켜면 저렇게 파란 동그라미 빛이 생성됩니다.

 

고속 무선 충전이 되기는 하지만 QC 초창기 속도인 듯 합니다. 단순 고속 충전이 지원되는 멀티USB 충전기에 연결을 해둔 상태이기 때문인 듯 합니다. 하지만 전혀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이 정도의 성능일거라는 예상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저 고속 무선 충전 상태로 표시만 잘 되면 문제 없습니다.

 

밤에 촬영한 모습입니다. 파란색 LED의 빛이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따라서 깜깜한 방 어둠 속에서도 어디에 올려두어야 하는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빛이 강려크해서 밝기 조절이라던지 조금 덜 밝았으면 더 괜찮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3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시키는 제품 치고는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부분이 참 마음에 듭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방문하시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18.99US $ 20% OFF|30W 4 in 1 Qi Fast Wireless Charger Stand For iPhone 13 11 12 Apple Watch Foldable Charging Dock Station for 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