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남동생이 방 정리를 좀 하잡니다. 안 쓰는 옷은 죄다 버리기로하고 자주 안 입는 옷들은 최대한 수납함에 차곡차곡 잘 정리해서 보관하기로요. 가뜩이나 좁은 집, 그렇게 하면 좀 더 공간이 넓어질 것 같아서 바로 콜했고 우리 형제는 곧바로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다이소 쇼핑은 언제나 제 마음을 설레이게 만듭니다. 너무나도 훌륭한 상품들이 많은 곳! 물론 싸다고 다 좋은건 아닌데 대체로 지금까지의 경험상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제품들은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이번 수납함도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대용량 수납박스

원래는 플라스틱 형태의 수납함을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없더군요. 나름 큰 매장으로 갔는데도 없어요. 그렇다면 아마 우리가 원하는 그런 큰 사이즈의 수납박스는 존재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대신 이걸 발견했습니다. 재질도 쉽게 찢어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용량이 무려 100리터입니다. 가장 큰 용량이었어요. 바로 이거다 싶었고 이것을 총 여섯개 구매했습니다. 다이소에서 가장 비싼 오천원짜리입니다.

 

안쪽에 철로 된 와이어가 있고 이것을 좌/우/높이별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방부제는 그대로 두었습니다. 습기 방지용으로요.

 

대용량 수납박스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수납문이 두 개입니다. 맨 위에 하나, 그리고 정면에 하나 이렇게요.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맨 앞쪽의 도어의 일부가 투명하게 재작되었다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이 수납함에는 어떤 종류의 옷이 들어있는지를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정리를 마친 후의 정리함 모습입니다. 하나는 지금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전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깜박했습니다. (죄송) 확실히 방이 더 깔끔해졌습니다. 진작 바꿀 걸 그랬어요.

 

쿠폰 정리함

이게 정확한 명칭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쿠폰 정리함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원래는 구매 계획이 없었습니다. 수납함만 구매하고 올 생각이었는데 이게 딱 눈에 띄더라구요. 냉장고 측면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자석 쿠폰들이 너무 지저분했기에 여기에 종류별로 보관을 해두면 무척 좋겠다는 생각이 떠올라서 구매했습니다. 2천원인데 잘 산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각종 쿠폰들을 정리하는게 목적이었는데 아주 보기좋게 목적 달성을 했습니다. 약봉지도 여기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곰돌이 푸가 상당히 귀엽군요. 이번 다이소 쇼핑도 대 성공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