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편의점은 그동안 일본여행을 하면서 많이 들린 곳 이므로 따로 리뷰를 하지는 않겠습니다. 이번에는 24시간 운영하는 마트에서 구매한 초밥과 사시미에 대한 맛을 평가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합니다. 이 글은 저희 커플처럼 한번 호기심 삼아서 마트표 스시는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글이 될 것입니다.




저희네가 구매한건 이렇습니다. 저 김치는 느끼함을 잡아줄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사시미 하나랑 모둠초밥 각 1세트씩 구매했습니다. 왼쪽의 분홍분홍한 제품은 모찌리 두부 입니다. 맨 위에는 생 햄 입니다.




재법 신선해 보이는 모듬 사시미는 연어, 새우, 참지살이 각 세점씩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약 5천원 좀 안되었습니다.




이것이 모듬 초밥 입니다. 9개가 들어있으며 장어, 연어, 오징어, 참치, 새우, 계란, 연어알(이꾸라) 등등이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마찬가지로 5천원이 조금 안 됩니다.




5천원 초밥 치고는 상당히 비쥬얼이 훌륭합니다.




맛은 재법 있습니다. 딱 그 정도 퀄리티 입니다. 국내 쿠X쿠X 무한 스시 뷔페가 있는데 거기서 판매하는 초밥 퀄리티 정도 입니다. 고급 스시를 기대하면 당연히 안 되겠지요. 괜찮았습니다. 일본 여행에 가신다면 마트나 편의점에 들러보세요. 모듬 초밥이 아마 왠만하면 다 있을꺼에요. 싸게 구매하셔서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습니다. 추천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