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프리랜서 입니다. 그래서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깁니다. 마우스에 손이 올라가 있는 시간도 당연히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가끔 손목이 뻐근합니다. 손목운동에 좋은 파워볼이라는건 알고 있었는데, 샤오미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샤오미 윤마이 자이로볼" 이라고 하니까 바로 나옵니다. 가격대도 저렴한 편입니다. 예전에는 그냥 보세(?) 제품을 사용하다가 금방 고장나곤해서 원래 이 상품군들이 다 이모양인가 싶었는데, 그냥 제가 운이 없었던거라고 스스로 위로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샤오미 파워볼을 다뤄보니 확실히 브랜드가 있는 제품들이 좋은 것이라는걸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번 제품도 기어베스트 협찬입니다. 그냥 제품 성능이 어떠한지 제 이야기를 들어봐주시고, 외관은 어찌 생겼는지만 사진을 통해 살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마음에 드시면 구매까지 해주시면 더 좋구요. 보시는 것 처럼 정품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크기는 한 손에 쥘 수 있는 정도 입니다. 작지요.
개봉! 제 기억이 맞다면 예전에 파워볼을 가지고 놀았을 때에는 운동화끈(?) 같은게 있어서 안에 넣어 돌려서 동력을 가동하듯 사용했던것 같은데, 윈마이 자이로볼에는 그냥 사용설명서와 파워볼이 전부였습니다. 전문가용이라 알아서 돌리라는 것인가...? 으음!?
무게는 약 270g 으로 재법 묵직한 느낌입니다. 윈마이 로고가 새겨진 검은 부분은 고무여서 손에 착 감기는 느낌입니다. 손에 쥐고 마구마구 흔들어재껴도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내부의 쇠덩어리는 아연 합금으로 도금된 코어 입니다.
그리고 내부에는 LED가 있어서 돌리면 화려한 불빛이 흘러나옵니다. 밝은 대낮에는 티가 나지 않지만, 밤에 돌리면 정말 멋지더군요. 참고로 돌리면서 자가발전하는 방식이라 별도의 배터리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무한전력!
샤오미 윈마이 자이로볼 구매 페이지
손에 걸 수 있는 손목스트랩도 제공됩니다. 만족스럽습니다. 다른분들의 사용 후기를 살펴보니까 아령으로 운동한것만큼 어깨까지 뻐근함을 느낄 수 있는 정도라고 합니다. 단순히 손목 운동으로 한번 신청해본 제품인데 그만큼 오래 사용하면 꽤 운동 효과가 큰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는다면 파워볼도 괜찮겠다는 생각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