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저희집은 4층인데 이놈의 날파리들이 자꾸 어디서 기어들어오는건지... 알 수 없음입니다. 계속 생겨요! 그래서 늘 모니터에서 알짱대거나 때로는 귀를 공격하기도 합니다. 정말 짜증납니다. 그래서 날파리들을 없앨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봤지만, 지금까지 방법들 중 이게 최고였습니다.


참고로 초파리랑 날파리랑은 다릅니다. 아시다시피 초파리는 음식물에서 주로 나옵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게 바나나 껍질에서 바로 나온다는 이야기 입니다. 건방진것들... 언제 껍질속에 알을 까놓고 그걸 모른척하고 있었단 말인가?! 아무튼 초파리와 날파리 잡는 방법은 좀 다르므로 혹시라도 초파리로 알고 오셨다면 이 글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가 될 만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파리 > 나방파리 > 초파리 입니다. 여기에서 다룰 내용은 바로 저 가운데 녀석입니다. 날파리 (나방파리) 를 조지는 방법입니다.




나무위키에서 이렇게 친절하게 나방파리에 대해서 설명을 해두었습니다. 아 진짜 짜증납니다. 저자식들! 다른 이름으로는 하수구파리라고도 한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곤충을 좋아라 합니다. 다만 제 생활에 있어서 심기를 건드리는 녀석들은 가차없이 응징하곤 하는데요, 이 녀석도 그 중 한 녀석입니다.


아마 녀석들을 손으로 잡아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실제 나방처럼 분이 막 덕지덕지 묻는다는 것을 말입니다. 그 전자파리체를 이용해서 통구이로 만들 수 있겠지만, 언제 일일히 그렇게 스윙을 한답니까? 그래서 제가 생각한건 전자트랩 이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인터넷에 날파리제거 관련해서 검색해보시면 이런 제품들 많이 나옵니다. 가운데 푸른빛이 뿜어져 나오는데, 그러면 알아서 날파리들이 이 안으로 모입니다. 그리고 전류를 받아 그대로 사~망~! 낮에는 잘 안나옵니다. 밤만 되면 집안에 기어들어와요. 아무래도 빛 때문에 그런거겠죠?




밤이 되었습니다. 바로 설치했습니다. 220V를 지원합니다.




다음날이 되었을 때 모습입니다. 호오~? 재법 많이 잡혔습니다.




캬캬캬! 이걸 보니 통쾌하군요! 그렇게 저를 괴롭히던 녀석들이 싸늘한 사체가 되어 제 눈앞에 있습니다. 날파리 진짜 극혐!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이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확연하게 집안 날파리들이 줄었습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죠? 역시 과학의 힘은 위대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