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에서 숙소 호텔 예약하고 10% 할인 환급 받는 방법

이번에 또 짧게 일본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웃나라 중 가장 가까운게 일본이고, 일본 편의점이 그렇게 좋기 때문에 잊을 수 없었습니다. 지난번 오사카 여행 때, 너무 식당 위주로 가서 편의점 공략을 너무 미흡하게 했었던 부분이 좀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에 만회를 한번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크게 세 군데에서 숙소 예약을 해왔습니다. 아고다, 호텔스컴바인, 익스피디아 이렇게요. 근데 부킹닷컴에 리워드 프로그램이 있는것을 이번에 예약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익스페디아에도 비슷한게 있는데, 안타깝게도 양쪽 모두 리워드 받는 시스템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앞으로 부팅닷컴에서만 예약을 할 생각이에요.



부킹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부킹닷컴 홈페이지


저 위의 링크가 바로 여러분들에게 10% 환급되는 코드가 들어있는 홈페이지 입니다. 직접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10%를 환급해 드리기도 하고, 저 역시 홍보의 댓가로 15달러가 환급이 되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양쪽 모두에게 좋은 부킹닷컴! 이번 기회에 제대로 잘 이용하겠습니다.



부킹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부킹닷컴 사용방법은 똑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고, 여행지를 지정하고, 체크인/아웃 날짜를 선택하고 숙박인원 선택하고 기타 다른 항목들도 필요하면 지정해서 검색버튼을 누르세요. 그러면 잠시 뒤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부킹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저는 주로 아고다를 자주 이용했었는데, 그 이유는 가격비교가 한 눈에 들어와서 좋았기 때문인데요, 부킹닷컴도 딱 아고다와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게 하루하루 가격 변동이 많군요... 미리 예매하는것도 좋겠지만,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있는 숙박비용에 근접한 숙소가 나올 때 까지는 아직 기간이 있으시면 미리 예매하시는것 보다 좀 더 시간을 들여 검색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오늘 검색해 봤는데, 2박에 10만원도 하지 않는 호텔이 검색되었어요. 시설도 나쁘지 않은 것 같고요. 이래서 검색을 늘 생활화 해야해요. 귀찮다고 미뤘다가는 확실히 손해를 보죠.



부킹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이게 이번에 예약한 호텔 입니다. 그래도 2일에 오사카 중심부 쪽에 위치한 호텔 치고는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하루 약 5,500엔 (한화로 약 55,000원 정도) 정도니까 우리나라와 비교하면 가격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더 저렴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몰랐는데 예약하고보니까 조식 가격이 포함된 금액이에요. 이것까지 고려해본다면 참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보다 저렴한 곳은 많습니다. 보통 캡슐호텔, 혹은 호스텔이라고 불리우는 약간 게스트하우스 같은 숙소는 정말 싸요. 개인당 2~3만원이면 충분히 하루 묶을 수 있어요. 하지만 커플끼리 여행하면서 숙소로 지내기는 좀 무리가 있겠죠? 특히 공용 화장실인곳이 대다수라서 좀 불편합니다.


부킹닷컴에서 호텔 숙소 예약하고 10% 할인(환급) 받을 수 있는 링크


그러면 10% 환급은 어떤식으로 돌려받게 될까요?

먼저 부킹닷컴의 환급받는 링크를 통해서 (위에 있지요) 호텔 예약을 합니다. 그리고 체크아웃까지 무사히 완료 하신 후, 여행을 즐겁게 잘 다녀오십니다. 그러면 부킹닷컴 로그인 이메일로 메일이 하나 도착되어있을 것 입니다. 환급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을텐데요, 해당 메일에 나온대로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보통 부킹닷컴에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하시면 해당 카드로 10% 환불을 받으시게 됩니다.



부킹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부킹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만약 오사카로 여행을 하신다면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스마일 호텔을 한번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자세한 여행 후기는 차후에 이 호텔에 직접 지내보고 말씀 드릴께요. 후기글들을 보니까 호평이 많아요. 주변에 편의점이랑도 가까워서 저처럼 편의점 먹방을 꿈꾸신다면 괜찮은 호텔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밤에 야경이 멋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부러 고층으로 달라고 요청메세지를 남겼어요. 이 호텔은 스마일 호텔 입니다. 검색해 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이번 여행의 테마는 완전 저렴하게 2박3일 일본 편의점 여행 다녀오기 입니다. 항공권도 엄청 싸게 나와서 기회다 싶어서 가야지 하고 부랴부랴 여행일정을 잡았는데,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그러면 곧 여행 후기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끝.


2018.3.22.Update


드디어 스마일 호텔에서 2박3일간 잘 투숙하고 집으로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완전 좋아요! 앞으로 오사카 갈 일이 있다면 이제 무조건 여기에서 잡니다. 후기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