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갑자기 옛날 추억의 게임이 하고 싶어졌다. 잠시 어렸을 적 감성에 빠졌다. 아마 6살 때였을까? 어릴 적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동네 친구네 집은 나름 잘 살던 부자여서 그 녀석의 집에 가면 정말 재밌는 장난감이 많았는데, 그 중 가장 재밌게 했던 것이 슈퍼컴보이였다.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 했던 기억이 떠오른다. 그 녀석은 잘 살고 있을까 궁금하기도 하다.


기어베스트에서 추억의 8비트 게임기를 판매 중! Classic Retro Game Console!


뭐...이건 자화자찬이지만, 친절한효자손은 추억의 8비트 게임을 곧잘 잘했다고 말씀 드릴 수 있다. 뭘로 증명할건지? 라고 말씀하신다면, 지금 고민 중인 이 제품을 구매여부를 확실히 결정짓고나서! 플레이 하는 장면을 레코딩 해보도록 하겠다. 물론! 지금도 마메같은 에뮬레이터에서도 가능하지만, PC에서 하는 것과, 이렇게 콘솔 게임기로 플레이 하는것은 정말 큰 차이가 있기에 무의미 할 듯 하다.


이 게임기는 딱히 이름은 없는 것 같고, 그냥 클래식 레트로 콘솔 게임이라고 해서 기어베스트에서 세일 중 이다. 이 기회를 잘 이용해서 구매를 할지 말지 고민하고 있다. 이 소식을 혹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면 필요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로 남긴다.




제품정보 : https://goo.gl/pT1BTS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300대 한정판매

할인가격 : $21.11

기간 : 1월 31일 까지


이 8비트 클래식 레트로 콘솔 게임기에는 약 620가지 게임이 들어있다고 한다. 그리고 뭐 딱히 다른 설명은 필요 없을 듯 하다. 대표적인 게임은 마리오 브라더스 / 동키 콩 / 메가맨 / 팩맨 / 콘트라 / 더블 드래곤 / 거북이 정도 라고 한다. 오락실 게임도 조금 들어있는 것 같기도 하다.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이 올림픽이라고 생각한다. 이것 때문에 게임패드 많이 망가졌는데... 바닥에 놓고 연타한다고 정말 손에 물집이 잡힐 정도였으니 말이다. 또한 지금도 오락실에서 100원으로 끝판왕까지 다 깨는 게임 중 하나가 '스노우 브라더스' 다. 여기에도 이 게임이 들어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있다면 다시한번 옛 실력 발휘를 해서 박살을 낼 수 있을 것 같다. 아마 다음달에는 이 게임기 리뷰글로 찾아뵙지 않을까 싶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