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제 엘레폰 S8에 대해서 소개해 드린 바 있는데, 오늘 또 따끈한 소식을 하나 들고 왔다. 이번에도 스마트폰 제품으로 이 단말기는 친절한효자손이 기어베스트를 알았을 때, 가장 먼저 구매하고 싶었던 브랜드였다. 울레폰 (Ulefone) 이라고 하는 회사에서 나온 파워3(Power3) 라고 하는 해외직구 스마트폰이다.


울레폰 파워3 (Ulefone Power 3) 중국직구 저가형 스마트폰 런칭 소식!


울레폰 파워2를 처음 만난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다 큰 성인이 되어 우리곁에 다시 돌아왔다. 파워 스마트폰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네이밍 답게 배터리의 용량이 어마무시하다는 점이다. 이번에 나온 파워3의 내장배터리 용량은 자그마치 6080mAh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 악세서리가 제품박스 안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국내에서 별도로 케이스라던지 보호필름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사양은 저가형 스마트폰이라해도 꽤 괜찮은 프로세서를 탑재하였기 때문에 요즘 나오는 3D 모바일 게임도 문제없이 돌릴 수 있다. 카메라는 요즘 나오는 제품들이 기본 능력치는 도달하였기 때문에 밝은 낮에 촬영하는 것이면 아마 선명하게 찍힐 것이라고 생각한다. 예전 모델인 파워2 리뷰글들을 봤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스마트폰이라는 평가가 많았고, 카메라 기능은 무척 실망이라는 글들을 보았는데, 이번 파워3에서 그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을지 상당히 기대가 크다.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dE2G4r

쿠폰코드 : UlePower3

할인정보 : 300대 한정판매 ($299.99 ▶ $219.99) - 1월 3일 까지


이번 울레폰 파워3는 진심 탐이 난다. 거의 베젤리스급 스마트폰인데다 배터리가 무척이나 마음에 들기 때문이다. 현재 동생이 사용중인 미맥스2도 배터리 용량이 커서 한번 충전해 놓으면 상당히 오래 쓰는데, 파워3는 그보다 더 큰 용량이니 아마 2틀은 충전하지 않아도 끄떡없을 것 같다. 예전 모델인 파워2의 대기모드 상태시 최대 75시간 정도 버틸 수 있다는 설명을 들었는데, 그러면 더 늘어났으니 더 오랜 대기시간을 자랑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아무튼 정말 매력적인 스마트폰임은 틀림없다.


게다가 페이스 ID를 지원한다. 이거 막 애플사의 특허를 이렇게 마구 써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소비자가 침범한 영역은 아니니까, 상관 없겠지? 국내에서 사용 가능한 통신사는 SKT와 KT망을 쓰는 모든 통신사다. 당연히 MVNO 통신사도 상관 없다. 친절한효자손이 사용하고 있는 헬로모바일도 당연히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는게 최고 조합이라고 생각한다. 여기서 간단한 스펙을 살펴보도록 하자.




●디스플레이 : 6.0 인치 2160 x 1080 픽셀 Corning Gorilla Glass 4 화면

●CPU : 미디어텍 MTK6763 옥타코어 2.0GHz

●시스템 : 안드로이드 7.1

●저장 용량 : 6GB RAM + 64GB ROM

●카메라 : 13.0MP (SW 8.0MP) + 5.0MP 듀얼 프론트 카메라 및 21.0MP (SW 16.0MP) + 5.0MP 듀얼 리어 카메라

●센서 : 자이로 스코프, 중력 센서, 주변 광 센서, 근접 센서, E- 나침반, 지문 센서

●특징 : GPS, Glonass

●블루투스 : 4.1

●SIM 카드 : 듀얼SIM (나노SIM 2개)

회로망:

2G : GSM 850 / 900 / 1800 / 1900MHz

3G : WCDMA 900 / 2100MHz

4G : FDD-LTE 800 / 900 / 1800 / 2100 / 2600MHz


퀵차지 당연히 지원하며, 앞서 설명드린대로 배터리 용량이 상당히 매력적인 그런 스마트폰이다. 또한 OS에서 예전모델에서는 자사의 UI가 들어갔는데, 이번에는 완전 순정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모양이다. 레퍼런스폰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다.


중국의 저렴한 저가형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계신다면,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스마트폰들도 매력이 넘치지만, 울레폰 파워3도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 그런 언락폰이라고 생각한다. 참으로 매력이 넘치기 때문에 이건 진심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 끝.


헬로모바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엘레폰 Elephone S8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펙과 가격은?

2017년 기어베스트 베스트 판매 제품 할인 총결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