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에서 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진행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6%의 할인 프로모션과 기존 추천코드를 합쳐 총 11%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단 총 제품 금액의 합이 60달러 이상이 되어야 적용이 된다.


60달러 이상 주문 시, 추천코드 5% + 프로모션 6% = 11% 할인받는 아이허브 행사 소식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을 한번에 구매하면 60달러는 우습게 넘는다. 친절한효자손이 저번달에 주문한 금액만 한번에 최소 6만원 이상이었다. 이런식으로 두번을 주문했으니 지난 한달간 주문금액만 10만원 이상이 되었다. (가족들 모두 아이허브를 먹고 있어서 빨리 소진되는 편)


떨어지는건 금방이고, 주문의 횟수는 점점 늘어나는건 그만큼 철저히 잘 복용하고 있다는 증거이므로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 뜻이 된다. 그렇다! 아이허브를 통해서 진짜 아프지 않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내 기꺼이 이런 돈은 절대 아끼지 않고 팍팍 쓸 것이다. 지갑은 언제나 개방되어 있다. 주변에서도 아이허브의 인지도가 재법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는 둘째 이모께서 아이허브에서 주문좀 해달라고 요청을 하셨다. 마침 잘 되었다. 이번 기회에 할인을 많이 받아 주문해 드려야겠다.




보시는 것처럼 우선 기존 추천코드인 SSF5774를 사용하면 5%를 할인받으실 수 있으며, 이번 아이허브 이벤트인 60달러 이상 구매 시, HOLIDAY6를 프로모션 코드에 입력하시면 6%를 추가로 중복 할인받으시게 된다. 도합 11%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 단, 60달러 할인 이벤트는 한국시간으로 12월 12일 오전 3시까지 적용된다. 그 이후에는 SSF5774 이 코드만 할인 적용이 되므로 참고하도록 하자. 싸게 사려면 12일 이전까지만 구매하시면 되겠다.


SSF5774 - 5% 할인 코드 (평생 사용가능)

HOLIDAY6 - 60달러 이상 구매 시, 6% 추가 할인되는 코드 (12월 12일 오전 3시까지)


위의 두 개의 할인코드가 적용된 아이허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난번 아이허브 할인 행사때는 나우푸드 브랜드에 대해서 10% 할인 행사가 있어서 그때 미리 구매해놓은 제품들이다. 그리고 최근 멀티비타민 제품을 바꿔봤다. 기존건 75캡슐에 가격이 3만원이 넘어가서 금방금방 소진되니까 이게 비타민 비용이 만만치않게 들어간다. 위의 사진에 나온 맨 오른쪽 제품이 바로 남성용 멀티비타민인데, 100 타블렛에 가격은 5천원 조금 안 된다. 무척이나 싸다. 성분에서 떨어지느냐? 그렇지도 않다. 회사도 21세기 센츄리이기 때문에 브랜드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다. 조만간 따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다.


늘 아이허브 글을 작성하고 마무리 멘트로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건강은 진짜 아프지 않고 건강했을때부터 지켜나가야 한다. 컴퓨터가 멀쩡할 때, 백신을 설치해서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로부터 PC를 보호하는 원리와 같다. 건강이 나빠지면 그 때는 이런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약으로 몸을 관리해야 한다. 병으로부터 몸이 완쾌될 때에도 체력이 필요하다. 건강한 삶이 최고의 삶이다. 그 다음이 행복이고 기타 물질적인 것들이라고 생각한다. 아이허브로 건강을 지키고 관리하자. 끝.


아답토젠 항스트레스 끝판왕! 아이허브 나우푸드 로디올라 (홍경천) 효능

아이허브 헬스보충제 관련 스포츠 제품 최대 45% 할인 소식

아이허브 10가지 추천, 이건 꼭 먹어야 돼!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