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방문자가 천단위를 돌파하면서 문제가 생겼다. 숫자가 모듈 밖으로 삐져나오는 현상이 발생했다. 보기가 좀 그래서 이것을 총 방문자 숫자만 아래로 내리려 했는데 실패했다. 그리고 보기도 별로 좋지 않아서, 차라리 숫자 크기를 좀 줄이는 방법으로 진행했다.


Fastboot 패스트부트 스킨에서 방문자 카운터 숫자 크기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Fastboot 방문자 카운터의 위치는 다들 아시겠지만 사이드바의 하단 부분에 위치해 있다. 총 방문자가 천만명이 넘어가게 되면 숫자가 살짝 모듈 밖으로 돌출되게 된다. 이 문제를 지금 미리 수정할 필요는 없고, 나중에 천만명이 넘으시게 되면 그 때 수정하셔도 상관 없다. 아니면 지금 글자크기를 까먹기전에 수정해놓고 싶으시다면 그렇게 하셔도 좋다.




현재의 Fastboot 카운더의 모습이다. 이렇게 돌출되어 별로 보기가 좋지 않다. 그래서 숫자 크기를 줄여보려고 한다.




방법은 관리자의 HTML/CSS 편집으로 들어온다. CSS 부분에서 Ctrl+F를 눌러서 count를 검색한다. 그러면 #sidebar .counter .count 라는 태그가 검색된다. font-size:1.3em 부분이 바로 크기를 결정짓는 태그다. 1.3을 현재 1.0으로 변경한 상태다.




보시는 것처럼 숫자가 줄어들었다. 수치를 키우면 폰트가 커지고 줄이면 크기가 작아진다. 자신이 원하는 크기대로 수치를 변경해가며 조절해보도록 하자. 끝.


Fastboot 최상단 아이콘 메뉴 360도 회전 애니메이션 적용 방법

티에디션 상단에 고정형 이미지 배너 광고를 반응형처럼 만들기

Fastboot 머리말 (H태그) 밑줄 색상 변경하는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