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결국 이번에 또다시 갤럭시노트8로 환승하게 되었다. 이유는 단 하나! 스마트폰으로 그림을 그리고 싶었기 때문이다. 노트를 한번 사용해 본 분들은 이 마음을 잘 알 것이다. 좀처럼 다른 스마트폰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그 공허함! 노트에서 다시한번 채워넣었다. 한 가득 말이다.


내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단말기가 25% 요금할인이 적용되는지 어떻게 확인하죠?


그래서 약 3달정도 사용하던 갤럭시S7을 다시 중고나라에 떠나보내려 한다. 요즘 중고나라 스마트폰 장터에 보면 요금할인 25% 적용 되는것에 대한 명시를 해놓는 추세라서, 친절한효자손 또한 명시를 해둬야 할 것 같았다. 그래서 관련 사이트에 들어가 이 갤럭시S7이 요금할인이 적용 되는 단말기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보았다.


결과는 가능한 단말기였다. 휴 다행이다. 보통 구매 후 2년이 넘으면 25% 할인이 되는 대상에 포함된다. 또는 개통시 아예 요금할인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했다면 2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해지를 해도 해당 단말기는 25%요금할인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조회 홈페이지


조회는 의외로 간단하다. 전용 홈페이지가 있다. 위의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단말기의 IMEI 값만 알면 쉽게 알아볼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 이렇게 IMEI 값을 조회하는 방법이 친절히 설명되어 있으니, 가셔서 따라하시면서 확인해 보시면 되시겠다.




친절한효자손의 갤럭시S7은 전원을 꺼 둔 상태여서 그냥 케이스를 벗기고 뒷면에 있는 작은 글씨의 IMEI 값을 확인해 보았다. 그리고 일련번호를 해당 사이트에 입력 후 조회를 진행하였다.




이렇게 바로 결과가 출력된다. 역시 출시된지 좀 지난 모델이라 그런지 25% 요금할인이 적용 가능한 단말기라고 나오고 있다. 이제 이 스마트폰으로 개통 후, 해당 통신사에 25% 요금할인을 받으려고 한다고 요청하시고, 상담원의 안내를 따르면 누구라도 요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끝.


블랙베리 키원(KEYone) 스마트폰 스펙 및 최저가격 정보

샤오미 미맥스2 일주일 사용후기 (장단점 요약)

헬로모바일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단돈 16000원 이벤트 연장 소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