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다들 아시겠지만 현재 필자는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를 아주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 디자인도 이쁘고, 기능도 충실해서 편리하다. 한글만 지원해주면 완전 완벽한 스마트워치가 될텐데... 한글 펌웨어는 해줄 생각이 없는 모양이다. 빨리 어떤 능력자분께서 해주셔도 좋으니 한글만 되게 해 주소서!!!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Xiaomi AMAZFIT Smart Watch Protective Film 2PCS


이 좋은 스마트워치를 그동안 손목에 차고 마음껏 활동할 수 없었다. 이유는 단지 하나! 액정에 기스가 생길까봐서다. 기기를 워낙에 좋아하고 아끼는 필자의 마음에 스크레치가 생긴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손목을 함부로 휘두를 수 없었다.


다행히 기어베스트에서 어메이즈핏 판매와 동시에 강화유리도 판매하고 있다. 무척 저렴한 가격에 말이다. 오히려 배송비가 더 비싸다. 그래서 오래 사용할 것이라면 여러장을 주문해두면 좋겠다. 필자는 이번에 다른 제품들을 구비하면서 겸사겸사 하나만 살짝 끼워서 구매하였다.


샤오미 어메이즈핏(AMAZFIT) 스마트워치 사용 후기



▲샤오미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강화유리 2장짜리 제품정보


왼쪽이 어메이즈핏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장만한 강화유리다. 강도는 흔하디 흔한 9H 강도를 자랑하기에 기스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설명을 담고 있다. 두께는 0.3mm 로 얇다.




이렇게 알콜티슈와 거즈가 들어있고, 강화유리 두 장이 동봉되어 있다.




강화유리에는 스티커가 두 장 있는데 첫번째 스티커를 떼서 액정에 부착하고, 마무리로 2번을 조심스레 제거하면 끝이다. 간단하다.




그럭저럭 잘 붙이긴 했는데, 아주 미세한 먼지가... 순간 들어와 있었다. 겁나게 애지중지하면서 먼지를 제거했건만... 다 부질없었다. 그래도 나머지 부분은 완벽하게 부착되었다.




이제 기스로부터 안심이다. 나는 이제 천하무적이 되었다. 여기저기 마음껏 손목을 휘휘젓고 다녀도 끄떡 없을 것이다. 천년만년 쓸 스마트워치는 아니지만, 기왕이면 아껴쓰면 나중에 되팔수도 있으니까 최대한 원형 그대로 보존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끝.


샤오미 스마트 홈 디바이스 : 게이트웨이/매직 컨트롤러/LED전구/도어센서 후기

저렴한 액정타블렛 모니터 UGEE UG-1910B P50S 사양과 가격은?

Mini X2T 블루투스 TWS 무선이어폰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