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집에 케이블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예전부터 선 정리를 대대적으로 해야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실천을 하지 않고 있었다. 다이소에 갔었는데 마땅한 제품이 없었다. 적어도 케이블 5개 이상은 꽂아둘 수 있는 그런 멀티콘센트 같은 존재가 안보이다가 기어베스트에서 발견하게 되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ORICO CBS7 Desktop Cable Organizer Silicone Wire Holder Clip


아시다시피 필자는 아이티 덕후다. 그러므로 기어베스트는 하루에 무조건 최소 한번 이상은 구경하는 단골 사이트다. 이런 저런 제품 구경을 하다보면 어느새 한시간이 훌쩍 넘어가 버리는 정신과 시간의 방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전자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꼭 필요한 제품을 찾아서 기쁨을 감출 수 없다. 다름아닌 그 흔한 케이블 선정리 제품이다.


현재 멀티USB충전기에 연결된 케이블만 자그마치 네개다. 두개는 동생과 필자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이요, 나머지 두개는 주변기기 충전을 위한 케이블이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이어폰도 자주 쓰기 때문에 걸어둘 곳이 필요했다. 나머지 하나는 현재 사용하는 태블릿PC 충전 케이블이다.



▲http://www.gearbest.com/chargers-cables/pp_624232.html?lkid=10975200


혹시나 하고 뭐 대단한 제품인가 싶어서 들어오신 분들께는 대단히 죄송! 그런 제품이 아니고 그야말로 평범한 제품이다. 다이소에 이런게 있었다면 당장 샀을텐데... 없어서 결국 해외직구까지 이용하게 되었다. 이 제품에 대한 설명은... 뭐 굳이 말씀을 드리지 않아도 다들 아시리라 생각된다.




이렇게 손이 자주 가는 위치에 잘 부착시킨다.




그리고 자주 쓰는 각종 케이블들을 연결해 놓는다. 이렇게 하면 끝! 지금 비어있는 공석은 열심히 아래에서 충전중이다. 평소 바닥에 지저분하게 널부러져 있던 케이블들이 순식간에 정리가 되었다. 확실히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IT 동반자와 같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끝.


M.2 (NGFF) 외장하드 SSD KingDian (킹다이안) 240GB 후기

UASP 지원하는 USB 3.1 Type-C 외장하드/SSD 케이스

자동차 게임패드 레이싱휠 : PXN-V3II USB Game Racing Wheel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