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인터넷에서 이 정보를 찾으려해도 자기네 모텔 홍보에 바쁘지, 제대로 적용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언급한 글은 없는 것 같아서 이렇게 작성해 본다. 본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전날 마이홈을 이용하셨다면 퇴실 후 한시간 뒤에 50% 할인 쿠폰을 받게 되고, 이것을 한달 안에 같은 MT에 가셔서 마이홈이 아닌 일반실로 예약을 해야 쿠폰이 적용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야놀자에서 받은 마이룸 50% 할인쿠폰을 어떻게 적용시키는가?


단도직입적으로 말씀을 드렸으니 이제 한번 편하게 적용시킬 일만 남았다. 이 쉬운 방법을 몰라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어떻게 해야 마이룸 50%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지 물어서 겨우 알아냈다. 계속 마이룸 사용을 막기 위해서 일부로 마이홈 이용 다음날에는 일반실을 이용하게끔 해놓은 시스템 같다. 그렇다. 역시 밑지는 장사는 없다. 그래도 두번 방문할 때, 한번은 50% 로 할인을 받게 되니까 자주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참고로 마이홈으로 예약인 경우는 퇴실 시간이 일반 예약 때보다 다소 짧은 MT도 있는 모양이다. 시간확인을 잘 하시어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다.




우선 야놀자 앱을 실행하고, MY 야놀자 탭으로 가시면 쿠폰함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방금도 말씀 드렸지만, 마이홈을 한번이라도 이용하셨어야 5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함으로 들어간다. 그러면 쿠폰 내역이 나와있고, 오른쪽에 있는 사용하기를 터치한다.




그러면 마이홈을 방문했던 호텔 혹은 모텔이 나올 것이다. 여기에서 마이룸이 아닌 일반실로 예약을 해야 한다. 마이룸 이용 후 바로 쿠폰을 사용해서 마이룸은 예약이 안 된다. 이유는 앞에서 설명 드렸다.




일반실을 예약하자. 바로예약을 누르면 결재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 쿠폰 할인 부분에 사용 가능 쿠폰 1장이 등록되어있을 것이다. 터치해서 들어가보자.




마이룸 50% 쿠폰이 보인다. 사용하기를 터치해서 적용시키면, 50%만큼 가격이 할인 된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결제하기를 진행하여 야놀자 예약을 마무리 한다. 이렇게 간단한 것을 해메이고 있었으니... 역시 모름지기 사람은 배워야 한다. 이제 나머지 할 일은 예약날짜에 맞춰 방문하시어 사랑하는 애인과 꼼냥꼼냥만 하면 되겠다. 끝.


롯데월드 매직패스 예약 방법 및 후기

레노버 (Lenovo) N700 블루투스 무선 듀얼마우스 + PPT 포인터 기능까지?

샤오미 미 스케일2 (체지방 체중계) 스마트폰 앱 동기화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