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패션에는 관심이 없던 1인으로 그냥저냥 살아가고 있는데, 아시겠지만 필자는 IT덕이다. 그래서 하루에 꼭 한번은 기어베스트에 들러서 오늘은 또 어떤 신상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까~ 하고 여기저기 살펴보는게 취미다. 그러다가 우연찮게 발견하게 된 시계!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빈티지 느낌의 나무손목시계, 패션아이템으로 아주 좋아!


요즘 디지털로 도배가 되어있지만 제 아무리 디지털이 정확하고 훌륭해도 아날로그의 감성은 아직은 따라올 순 없는 듯 하다. 그리고 필자 또한 아직까지 아날로그 감성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갑자기 이런 캐쥬얼하고 빈티지한 손목시계가 이목을 끌었다.


그래! 이 녀석을 차고 돌아다니면 복고풍 느낌의 패션이 완성이 되겠구나~ 싶었다. 그래서 뒤도 안보고 질러버렸다. 가격도 비싸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었다. 어서 빨리 도착하기를 빌고 빌었고 마침내 필자의 손안에 들어오게 되었다.



▲http://www.gearbest.com/men-s-watches/pp_320071.html?lkid=10696484


바로 이것이다. 기어베스트에서 판매하는 빈티지 손목시계! 디지털 제품들만 파는게 아니고 패션과 관련된 옷이라던지 이런 악세서리도 판매한다.




정말 가볍다. 일반 메탈 손목시계와는 확실히 무게에서 차이가 난다. 그리고 진짜 나무로 만들었다. 따라서 내구성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을 것 같다. 당연히 불에 약하다. 그리고 습기도 머금을 수 있기 때문에 곰팡이 발생을 막기위해서 건조한 곳에 보관을 해야 할 것 같다.




필자는 몸무가게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손목이 얇기 때문에 시계 줄을 두 칸 정도 줄여야 했다. 하지만 시계가 도착했을 당시에는 이걸 줄이는 도구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급하게 알아봤다.




바로 주문해서 다음날 받은 손목시계 수리도구 KIT! 이것만 있으면 손쉽게 시계줄을 줄일 수 있다.




이렇게 해서 나무손목시계를 착용할 수 있게 되었다. 착용샷 몆 장을 올려보도록 한다.




살짝 느슨하게 맞췄다.




가벼워서 참 좋다. 은근이 뽀대도 난다. 그리고 나무이기 때문에 여기에 향수를 조금만 머금게 하면 향기가 폴폴 솟아오른다.




역시 예상대로 잘 산것 같다. 패션용으로도 으뜸이고, 기능면에서도 좋다. 가방이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스마트폰이 있을 때, 급하게 시간을 알아보려면 번거로웠지만 이제 왼손만 쓱 하고 들면 금방 시간확인이 가능하다. 복고풍 빈티지 느낌의 패션손목시계를 알아보신다면 나무손목시계는 어떨지 한번 고민해보자. 끝.


우리집 CCTV IP카메라 엄청 저렴한 제품!

기어베스트 샤오미 최신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기 할인 프로모션!

샤오미 스마트전구 구매 후기 (Xiaomi Yeelight RGBW E27 Smart LED Bulb)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