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 소식을 다소 늦게 전달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는 바이다. 아니 이걸 왜 이제 알았지... 이삼일 정도 기어베스트에 안들어갔다고 이렇게 순식간에 이벤트를 또 진행하고 있었을 줄은... 앞으로는 정말 무슨일이 있더라도 자주 들어가야겠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GearBest Spring Sensation Sale (Mar 27 ~ Apr 5)


기어베스트에서 봄맞이 할인행사 중 이다. 각종 카테고리별로 최고의 IT제품들이 한번 더 대폭 할인 이벤트 중이다. 이 기회를 잘 이용해서 평소에 목표해 두었던 제품들을 한번 구매해 보도록 하자. 필자는 이번에 그동안 아티브탭7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며 그동안 잘 쓰여왔음에 그 노고를 취하고,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한 Cube Mix Plus로 환승을 하기 위한 준비중에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품목에 있기 때문에, 한번 슥슥 윈도우쇼핑을 해도 즐거울 것 같다. 워낙에 가격이 싸게 나와서 자신도 모르게 충동구매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고 쇼핑을 하도록 하자.



▲기어베스트 봄맞이 시즌 세일!


바로갈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다. 가보시면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중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기간은 이번달 5일까지 이다. 정확히 식목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신상품에 대한 할인도 적용이 되어 있다. 최신 스마트폰이 20만원 내외로 나와 있는데, 꼭 국내에서 비싼 스마트폰을 쓰지 않아도, 이렇게 해외직구를 통해 언락폰을 구매하여 유심만 끼워넣고 사용하면 간단히 사용 가능하다. 어차피 안드로이드니까, 언어를 한글로만 설정하면 완벽한 한글 메뉴가 적용 된다.




가장 잘 팔리는 스마트폰 카테고리도 따로 있다. 개인적으로 아수스폰이 무척이나 땡긴다. 샤오미나 화웨이폰은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는데, 역시 브랜드값이 있어서 그런건가...? 아수스도 국내의 PC업계에서는 명성이 있는 회사이므로 한번 믿고 구매해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http://www.gearbest.com/cell-phones/pp_230531.html?lkid=10620017


바로 이 폰이다. 이것도 패블릿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대화면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눈여겨 보도록 해보자. 아수스도 괜찮은 회사다.




태블릿PC 제품군도 인기 카테고리다. 서두에서 언급한 필자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인 Cube Mix Plus가 저기 보인다.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최신 프로세서인 7세대 카비레이크가 탑재되었고, 여기에 와콤 EMR 패널이 들어갔기 때문에 그림을 그리시려는 입문용 태블릿PC로서 그 값어치를 톡톡히 할 것 이다. 도착하면 얼른 그림을 그려보도록 하겠다.



▲http://www.gearbest.com/tablet-pcs/pp_590393.html?lkid=10620018


큐브 믹스 플러스 제품! 참고로 여기 나온건 본체 가격이고, 키보드독과 펜은 별도 구매를 해야 한다. 펜은 아무래도 현재 필자가 사용하고 있는 뱀부 스타일러스 필과 호환이 될 것 같은데... 일단 도착해봐야 테스트를 할 수 있으니 확실해지면 이 부분은 다시한번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다.




그밖에도 다양한 주변기기 및 IT 제품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스테레오 이어폰도 보인다. 가격이 와....3만원도 안하는 가격이다. 호기심에 구매해도 괜찮을 듯 싶다.


다소 늦게 이런 중요한 소식을 말씀드리는 점 매우 죄송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쇼핑은 하루면 충분! 아직 기간이 있으니 한번 신나게 쇼핑을 즐겨보도록 하고, 원하시는 굿탬이 있다면 한번 잘 구매해서 즐거운 4월을 보내볼 수 있도록 하자. 끝.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기어베스트 X 샤오미 두번째 할인 프로모션 최저가 해외직구 찬스!

중국 저가형 스마트폰 태블릿PC 해외직구로 엄청싸게 구매하는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