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삼성제품을 쓰다보면 AS를 받는 일이 있을 것이다. 이번 갤럭시노트7 사태만해도 그렇다. 그러나, 혼잡시간에 방문을 하게되면 한도끝도없는 기다림이 시작되는데, 시간은 금이라고 친구! 라는 명언이 있을 정도로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다.

그래서 아예 인터넷으로 방문전 예약을 해서 대기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많이 쓰고 있다. 필자 또한 갤럭시노트7을 한번 무상점검을 받기 위해서 인터넷예약을 해서 방문할 예정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 AS 인터넷예약 방법


자, 그러면 인터넷예약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무척이나 쉬우니 그냥 보시고 따라만 하면 되겠다.




http://www.samsungsvc.co.kr/index.do


이곳에 가셔서 저기 보이는 센터방문 예약을 클릭하면 된다.




아마 제품을 먼저 등록하는데 로그인을 한번 할 것이다. 로그인을 완료하고 우선 자신의 제품군을 찾고, 고장증상을 적으면 다음 스텝으로 넘어간다.




그리고 방문할 센터를 검색한다.




대략적으로 해당 위치 근처에 있는 삼성서비스센터가 검색이 되는데, 대기현황도 나와서 편리하다.




이제 원하는 센터까지 선택했으니, 날짜와 시간대, 그리고 엔지니어를 선택하면 된다.




로그인한 회원정보와 동일한지, 아니면 방문자는 다른지 확인 후 입력에 이상이 없다면, 예약신청을 클릭하여 삼성서비스 인터넷예약을 마무리 한다.


이제 인터넷예약을 했으니, 해당날짜와 시간에 예약한 삼성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서 대기표를 뽑지않고 바로 접수대로 가서 인터넷예약을 했다고 하면 아마 상담사가 안내를 해 줄 것이다. 이렇게 편리하게 삼성서비스를 인터넷예약을 통해서 시간절약을 할 수 있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