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드디어 삼성으로부터 문자가 왔다. 다름아닌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보내는 메세지인데, 사은품 참여 문자였다.

지난번처럼 유플러스 사전예약 이벤트때가 갑자기 생각이 났다. 접속자가 동시다발적으로 너무 많아서 그만 서버가 폭주상태로 변한것... 그래서 이번에는 문자를 받자마자 바로 접속해서 무사히 갤럭시기어핏2를 신청하였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갤럭시노트7 사은품 기어핏2 신청 방법


우선, 문자에 도착한 내용 중, 해당 URL로 이동을 잽싸게 해야 한다.




문자 내용을 보니, 고유번호가 있다. 이건 나중에 구매시 필요한 확인절차이므로 잘 기억해두자. 그 바로 밑에 있는 신청사이트로 접속을 하면 된다.




접속해보니 이렇게 나온다. 이제 자신의 통신사 / 고유번호 / 비밀번호(휴대폰 뒤4자리) 만 입력하면 된다.




아, 자동입력방지문자도 있었다. 입력하고 신청하기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기어핏2 블랙 라지와 스몰이 있고, 핑크는 스몰만 있었다. 이렇게 기어핏은 총 세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필자는 남자치곤 팔목이 얇은 편이지만, 그래도 스몰보단 라지가 좀 더 편할것 같아서 라지로 신청!


참고로, 기어핏2 스몰과 라지의 액정 크기는 같다고 한다. 하지만 휘어짐이라고 해야 할까? 라지가 좀 더 완만해서 그래서 남성분들이 착용하기에 좋다고들 한다.




동의를 다 해야 신청이 되니까 내키지 않지만, 그래도 억지 동의를 진행하고 신청하기를 터치하면 완료이다.




신청 완료이다. 의외로 간단하다.




자, 이제 갤럭시노트7 기어핏2 사은품 신청을 여러분들도 하실 수 있을 것이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