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맛있어 배달앱 치킨할인쿠폰 정보 가득



스마트폰으로 무궁무진하게 활용하는 세상속세 살고 있다.

팩스도 보내며, 사진도 찍고, 사생활도 공유하는 시대이다.

이제 음식도 편하게 배달도 하고, 심지어는 타인의 집에 배달선물도 가능하게 되었다.

이런 배달속 홍수 속에서 좀 더 편리하고, 알뜰한 앱들이 게속 늘어나는 가운데, 이 배달앱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맛있어! 배달앱 정말 멋있어!



맛있어는 말 그대로 배달앱 중 하나이다.

요기요, 배달의민족, 배달통 같은 수많은 어플 중 하나이긴 하지만, 맛있어 만의 독특한 시스템이 있다.

우선은 지금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 에서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자.





우선, 위치를 정해야 한다.

오른쪽 상단의 위치설정에서 자신이 사는 위치로 정상적으로 등록되는지 확인해보자.

혹시 동이 검색 안되면 수동으로 입력도 가능하다.





맛있어 앱이 다른 배달앱과 다른 것 중 하나는, 바로 이것이다.

모바일쿠폰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인데, 쉽게 말해서, 배달앱 계의 쿠차 라고 할 수 있다.

여러 오픈마켓 그리고 사이트들을 통합 비교하여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것이다.

보아라. 이렇게 한눈에 들어오니 아무래도 좀 더 쉽게 할인정보를 얻고 구매하기가 수월하다.





원하는 음식을 터치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구매할 수 있고 반대로 선물도 가능하다.

조르기 기능이 없다. 조르고 싶은데...아아...





배달맛집 정보는 말 그대로 우리동네 주변을 검색하여, 치킨이면 치킨, 족발이면 족발별로 카테고리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영업중이냐 아니냐 별로도 검색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이 같이 나오므로, 현재 영업중인지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어디에서 진행하는 가격인지도 나오고 있다.

G마켓배달인지, 배달의민족인지, 요기요인지 등등등...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치킨할인쿠폰 정보들이 한가득이다.

치느님은 언제나 옳기 때문에, 이런 치킨쿠폰은 제때제때 확인하시고 알차게 써줘야 한다.





오른쪽 상단의 카테고리 검색조건을 터치해보면, 이렇게 분야별로 확인 가능하다.

한번 확인해보라. 기본은 전체선택으로 되어 있다.

만약 좋아하는 메뉴가 있다면, 해당 카테고리를 터치해서 확인할 수 있다.





찾아가는맛집 코너는 말 그대로 맛집 소개인데, 자타공인 방송에서 소개된 그런 맛집이 나온다.

식신로드, 수요미식회, 백종원의 3대천왕 등등~다양하다.


맛있어 배달앱! 치킨할인쿠폰도 가득한 이곳에서 맛있게 배달음식도 즐기고, 할인도 즐겨보길 바란다.

이제는 현명하게 배달앱을 이용하는 세상이다. 누가 제값주고 치느님을 영접하는가?

치킨할인쿠폰으로 할인 받고,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맛있어 앱을 많이 이용해 보자.



검색 포털사이트 에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