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찮게 뽑기운이 좋았다. 딱 하나 간당간당 하던 것을, 그냥 툭 하고 건드렸는데, 이게 떨어졌다.
인형뽑기 안에 이런 제품이 있었을 줄이야 ㅋㅋㅋ 어쨌든 득탬해서 좋다.
일단, 막 쓰기 좋아보이고, 솔직히 얼마나 살아줄지는 모르겠지만, 이따금씩 막 쓰기에는 아주 멋지지 않을까 싶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놀랍게도 해외에서 판매가 되고 있었다▲
가격이 꽤나 쎈데?? 여기에 해외배송비까지 붙으면 족히 3만원은 넘으니;;; 차라리 이돈이면 국내 아이리버꺼 MP3 싼거 사는게 낫겠다 싶지만
중요한건 뽑이로 뽑았다는 것이니까, 아주 기분 좋은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기쁜마음으로 사용을 해 보았다.
구성품은 이게 다이다.
충전케이블과 본체 이다. 케이블은 5핀 케이블 이다. (마이크로5핀 아님)
아이언맨 본체 뒤에 이렇게 조작버튼이 있다.
맨 위에 홈이 있는데,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도록 배려한 것 같다.
앞면 만 멋있다...앞면 만.....
여기에 5핀 케이블을 연결해서 USB에 연결후 충전하면 된다.
연속 재생시간 따위...기대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다.
그냥 출퇴근용 이다. 장거리 여행용은 절대 안될 듯 싶다.
2.5파이 이어잭이 있다.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꽂아서 들을 수 있고,
전원 On Off 토글 스위치가 있다.
마이크로SD메모리 를 꽂는 부분이 아래에 있는데, 포맷방식은 FAT32만 지원한다.
NTFS와 exFAT로 실험해 봤는데, 둘 다 재생실패이다. 혹시 구매하게 되걸랑 참고바라겠다.
...이런 성능인데 과연 국내에서 살 사람이 몇이나 되려나..국내 MP3를 사는것을 적.극.추.천!
전원을 켤 때, 전기음이 들린다. 나같은 막귀가 느꼈을 정도이니...뭐 말 다했다.
그치만 막상 음악재생이되면 언제 그랬냐는듯, 또 음악은 잘 나오고, 음질 또한 준수하다.
특별히 꾸졌다고 생각은 들지는 않는다. 이 정도면 뽑기치고는 정말 괜찮은 제품인 듯 싶다.
허나...앞서 말했지만, 해외구매는 절대 하지말고, 뽑기로 뽑든! 아니면 국내 중소기업 MP3를 구매하길 권장한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근데 다 되는데...굳이 MP3를 별도로 살 일은 거의 없지 않을까...? 아! 운동할때 쓸 수는 있겠지 싶다.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친절한효자손" 을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