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코베아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



캠핑용품 전문업체 코베아 에서 이번에 디자인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하네요.

공모 주제는 캠핑용품, 가스용품, 주방 및 생활용품 세가지 부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이디어 및 제품디자인 공모전 입니다.




http://www.kovea.co.kr/customer/notice_view.asp?idx=47443


공모전 관련 글은 위에 링크를 걸었으니 클릭하시어 찾아가셔서 확인하시면 되며,

혹시라도 링크가 깨질 경우를 대비하여, 이곳에도 한번 더 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코베아 디자인 공모전은 상금이 꽤나 높네요???





음....생각나는 아이디어가 하나 있긴 한데...

한번 도전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캠핑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말이죠^^





기간은 위에 보시는 것처럼, 2016년 2월 1일 부터, 2016년 2월 12일 까지 입니다.

즉! 그 전까지는 미리 구성해서 작품을 만들어 놔야 한다는 소리죠. 기간내에는 작품만 접수해야 할 듯 합니다.


출품신청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컨셉보드는 JPG 파일과 AI 파일도 넣어야 하네요.

음...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어야 한단 말인가...??


상금이 매우 높은 편 입니다.

대상이 500만원 입니다. 게다가 동상까지 상금이 주어지네요. ㅎㅎㅎ





주의사항을 다시한번 잘 읽어보시고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겠습니다.

출품신청서는 맨 밑에 보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배너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출품신청서 작성법 및 유의사항을 자세히 읽어주세요.

코베아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 소식 이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한번 도전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