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 시간에는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으로 그 화려한 막을 열려고 합니다. 저번시간에 만능드라이버를 한번 소개해 드린바 있는데, 그때도 언급했지만,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는 빼고 설치해 달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그러는데요, 앤비디아(Nvidia) 칩셋을 쓰거나, 가령 AMD 라데온(Radeon) 칩셋을 쓰는 그래픽카드는 통합드라이버로 설치해도 안되는 경우가 있으며, 게다가 최적화된 드라이버가 아니기에, 오작동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별도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통합드라이버로 설치가 되었다 하더라도, 왠만하면, 이 과정은 밟아주셔서 여러분들의 소중한 PC가 오류가 나지 않게 관리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앤비디아(NVIDIA) 지포스 Geforce 그래픽카드(VGA)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앤비디아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다운을 받으시길 바라며, 저번에도 말씀드렸듯! 개인 블로그나 이상한 링크가 걸려있는 사이트에서는 절대로 다운을 받으시면 안됩니다. 이해 되시죠?





앤비디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들어가며 이제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했거나, 아니면 최신버전으로 다시 설치하기 위해 본 사이트에 방문하면, 아마, 옵션1 부분으로 대부분 진행하게 되는데요, 여기에 제품유형부터 언어까지 설정해서 다운받게 되어있는데, 자동으로 사용자환경을 인식해서 옵션이 셋팅됩니다.




그러나, 완벽하게 안바뀌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때에는 자신의 제품과 OS를 확인해서 올바르게 바꿔줘야 합니다. 그래픽카드의 제품 계열을 모른다면??? CPU-Z 같은 유틸리티를 활용해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을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가게되면, 드라이버 버전과 배포날짜, 지원운영체제등 자세한 항목이 나오구요, 그 밑에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동의 안하면...안되니까...(이런...-_-) 동의 및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임시파일을 저장하는 곳 이므로, 그냥 OK를 누르면 됩니다.





처음실행때는 호환성을 검사하는데, 올바른 드라이버를 받았다면 다음과정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당연히 동의 및 계속!





여기서는 빠른설치로 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열심히 설치중! 설치도중 화면이 잠시 깜박일 수 있습니다. 정상 과정이니까 너무 놀라지 마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재시작 하거나 아니면 이렇게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는 잘 안쓰니까 저는 풀어놨구요, 그 밑에 NVIDIA Gefirce Experience 를 시작하는 이유는 최신버전으로 잘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을 하기 위함이죠.





지포스 익스피어리언스~! 시작.





네! 잘 설치되었습니다. 또한, 이곳 GeForce Experience 에서는 최신 드라이버를 바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 재방문 필요없어요) 이 유틸리티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월요일의 시작! 다시한번 힘내서 한주를 열심히 살아봅시다^^ 파이팅!!!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