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가격은 저렴하고 성능은 매우 높은 그런 생활 용품 되시겠습니다. 그냥 가정에 하나씩 구비해 두시면 분명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겁니다. 제 경우에는 PC 부품의 단자라던지 IT관련 생활 제품의 충전 단자 이물질을 제거할 때 이 녀석을 요긴하게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죠. 그렇게 예상하고 준비해둔 이 제품을 드디어 정말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되게 딱딱한 재질의 제품으로 예상했었습니다.

 

실물을 꺼내보고 알았죠. 완전 말캉한 재질이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마치 지우개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쵸? 엄청 잘 휩니다. 마치 지우개 명가인 톰보우가 생각났습니다. 그냥 누가 봐도 주황색 지우개인데 이게 과연 녹 제거와 광택 생성이 될까 싶어요.

 

마침 충전이 어려운 전동 칫솔이 있습니다. 지금 바닥 부분을 보시면 엉망이죠? 흰색 부분 말고 단자 부분을 유심히 보시면 까무잡잡한 이무질과 녹들이 보일거에요. 저게 지금 유독 많아서 충전 단자와 맞닿아도 이물질로 인해 충전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요. 이걸 좀 해결해보고 싶은 것입니다.

 

방법은 간단하죠? 이 광택 지우개로 겁나 문질러주면 됩니다. 진짜 그야말로 지우개처럼 쓰면 됩니다. 다만 너무 힘을 주어 문지르면 작은 단자의 경우에는 금속 부분이 떨어져 나갈 우려가 있으니 살살 여러번 반복해서 문질러주는게 중요합니다. 지우개도 한 곳만 빡빡 문지르면 종이 표면이 벗겨지잖아요? 같은 이유인 것입니다.

 

살살 문지르니 지금 단자 보이시죠? 엄청 번쩍번쩍 합니다. 검게 오염되었던 단자 이물질은 모두 깨끗하게 제거 완료되었습니다. 아 이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최곱니다. 그리고 광택기가 맞긴 한 모양입니다. 단순 이물질 제거 뿐만 아니라 엄청 광택이 살아 숨쉬고 있지 않습니까? 가격 대비 너무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충전은 당연히 잘 됩니다. 예전에는 이러 저리 돌려가면서 충전이 잘 되는 각을 찾았다면 지금은 그냥 대충 얹혀도 잘 충전됩니다. 이물질 제거의 결과인 것입니다. 그러니 PC 부품을 자주 다루시는 분들, 이런 충전이 필요한 생활 제품을 많이 가지고 계신 분들은 이 녀석을 하나 정도만 구비해 두세요. 분명 요긴하게 사용 할 날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얼마 안 하니까 꼭 사두세요. 오늘 내용 끝!

 

 

0.49US $ 90% OFF|2/1Pcs Easy Limescale Eraser Household Bathroom Glass Rust Remover Rubber Kitchen Cleaning Tools Kitchen Scal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