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고혈압 해프닝이 있었죠? 그런 이유로 인해 가정용 혈압측정기도 구매했고요. 다행히 아직까지 혈압은 정상 범주라는걸 확인 할 수 있었고요. 하지만 기왕이라면 문제가 생기기 전에 트러블 방지 차원에서 뭔가 혈압 건강을 위해서 투자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아이허브에서 관련 제품을 찾아봤고 역시 한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관련 상품이 있었습니다. 제목에도 언급한 Blood Pressure Health 였습니다. 나우푸드 제품이고요. 번역하면 아시겠죠? 피 + 압력 + 건강 = 혈압 건강이 됩니다.

 

이번에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 목록입니다. 왼쪽부터 비타민C, 콜라겐, 멀티비타민과 멀티미네랄, 아연, 혈압 건강입니다. 나머지 제품들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실제로 먹고 있는 것들)

 

아이허브 추천제품 (실제로 먹고 있는 것들)

아이허브 사랑은 올해에도 넘쳐났고, 내년까지도 쭈욱 이어질 것입니다. 참 신기하죠? 지금 먹는것도 충분할텐데 계속 욕심이 생깁니다. 건강에 한번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돈 들어가는건 정말

rgy0409.tistory.com

 

나우푸드 혈압 건강 이모저모

나우푸드는 한국에서 정말 많이 구매하는 유명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늘 한국인의 찐 제품 후기가 많이 있어요. 이 제품도 한국인 리뷰가 많았습니다. 이런 건강 보조 제품은 늘 캐바캐입니다. 누구는 득을 보았고 누구는 큰 효과가 없습니다. 확실한건 본인이 직접 섭취를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제대로 효과를 알아보려면 최소 한 통은 다 섭취를 한 다음이겠지요. 따라서 본 글에는 왜 이 제품을 섭취하려 했는지, 어떤 기대 효과를 예상하는지 정도만 언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 복용하려면 아직 멀었으니까요.

 

저는 늘 배지캡 또는 소프트젤 타입을 원합니다. 이 제품은 배지캡 타입입니다. 그래서 목넘김도 좋아요. 정 타입은 너무 병원약 같아서 목 넘김이 수월하지 않습니다.

 

캡슐 한 개의 크기는 약 2cm 여서 어려움없이 꿀떡 삼킬 수 있습니다. 저는 알약을 잘 못 삼키는 편인데 이 정도 크기는 어려움없이 삼킬 수 있습니다.

 

기대하는 효과

후기 내용에 보니까 어떤 분께서는 비타민C와 같이 복용하지 말라는 내용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왜 그런지 살펴보니 포도씨 추출물이랑 궁합이 맞지 않아서 오히려 혈압을 높일 수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진짜일까 싶어서 바로 구글 검색을 해봤고 이 이야기는 오류라는것을 알았습니다. 많은 약사 분들께서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남긴 웹문서가 있는데 그곳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포토씨 추출물은 혈행 개선을 위한 것이고 비타민C는 항산화제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 둘을 같이 복용해도 상호 관계에 있어서 부작용은 없기에 전혀 문제가 안 된 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약사님의 말을 믿는게 더 정확하겠다는 판단이 되어 현재는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바로 공복 상태에서 한 알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정상 범주의 혈압을 유지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 악화되지 않도록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이 제품에 포함된 성분은 방금 언급한 포토씨 추출물이 있으며 다른 하나는 산사나무 추출물입니다. 산사나무 추출물이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들었기에 역시 혈압 관련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이런 건강 기능 식품들을 복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의사 선생님께 먼저 물어보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 현재 아무 이상없는 사람이 먹는건 문제될게 없지만 심장 관련 질환으로 이미 진찰을 받았고 검진이 진행 중인 경우는 말이죠. 고혈압 약을 꾸준히 섭취중인 분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전 세계에서 이용하고 있는, 건강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오픈마켓입니다. 아이허브는 1년 365일 하루도 빠짐없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도 저렴한 편이긴한데 이 가격에서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이 페이지에 늘 최신 할인 코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까 북마크(즐겨찾기) 하시고 수시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아이허브의 제품들은 한 번 구매하고 끝이 아닌, 평생을 함께 같이 가야 하는 동반자같은 제품들이니까요.

 

마무리

흔히 그런 이야기들 하잖아요? 세월은 못 피한다고요. 40대가 되니까 그게 확 와닿아요. 아직도 저의 정신은 중고등학교때 그대로인데 육신의 수명이 자꾸 깎여나가는게 느껴집니다. 고혈압을 걱정해야 할 정도까지 왔어요. 이 글은 아마 저와 나잇대가 비슷하신 분들이 많이 보시겠죠? 그럼 현재 건강상 문제가 없어도 먼 미래를 위해 현재의 건강을 유지하는 차원에서 섭취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고혈압은 그것 자체가 무서운게 아니라, 혈압에 문제가 생기면서 발생하는 합병증이 무시무시하거든요. 저 하나 아픈건 괜찮습니다. 하지만 저로 인해 고생할 주변 사람들을 생각하면 그게 너무 감당이 안 될 정도일 것 같거든요. 그렇기에 그게 무서워서라도 앞으로 꾸준히 잘 냠냠하려고 합니다. 아래에 나우푸드 혈압건강 제품에 대한 좌표를 남겼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내용 끝!

 

NowFood Blood Pressure health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