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늘도 알리 (이)천원샵에서 득탬한 녀석들을 좀 자랑하겠습니다. 알리 이천원샵은 진짜 너무 도파민이 솟구치는 영역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처럼 IT 제품을 너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최소 한 번씩은 들락날락 하는곳이 바로 알리 이천원마트일 겁니다. 한국에 다이소가 있다면 알리는 (이)천원샵이죠. 최소 3개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니까 어림잡아 6천원이면 제품 3개를 득할 수 있는 그런 기회의 땅인 것입니다.

 

이번에도 구매했습니다! C타입 케이블은 다다익선! 지금은 외출용 가방마다 각각 1개씩 구비해 두었습니다.

 

저는 C타입 PD케이블을 구매할 때 최소 2M 이상 짜리를 삽니다. 왜냐하면 1M는 생각보다 너무 짧기 때문이죠. 지금까지 경험상 2미터 짜리가 가장 실용성 있는 길이인 것 같습니다.

 

Toocki라는 브랜드는 자주 봐왔고 현재 PD충전기로도 사용중인데 괜찮은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라고 인식 중입니다. 현재까지는 고장없이 잘 쓰고 있거든요. 단자 마감도 훌륭합니다.

 

케이블 벨크로 테이프도 있어서 보관하기에도 좋습니다. 케이블 소재도 꼬임 방지에 굵기가 있는 편이어서 높은 출력도 거뜬하게 버틸 수 있을 것 같군요. 좋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다음은 현재 출력을 표시해주는 C to C 어댑터입니다. 최대 100W까지 지원하기에 당연히 출력 표시도 100W가 최고입니다. OTG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둘 다 같이 사용해 보겠습니다. 현재 아이패드 남은 배터리 잔량이 10%밖에 남지 않은 녀석을 고속 충전시켜 보겠습니다. 역시 아이패드프로의 최대 출력만큼 충전되는 모습입니다. 아이패드의 고속 충전은 최대 30W거든요. 32W로 충전이 되는 모습입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최소 전력으로 충전이 됩니다. 이번에 구매한 알리 천원샵 아이템들은 모두 마음에 드는군요. 나머지 하나는 어떤 제품이냐고요? 핸드크림을 한 번 구매해 봤습니다. 일단 가지고 있는 핸드크림을 다 쓴 다음에 한번 써보고 괜찮으면 후기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알리 천원마트 페이지는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아래에 좌표를 남겨두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득템에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끝.

 

알리 천원샵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