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와~ 올해... 가 아니죠. 지난 해인 2023년은 진짜 빨리 갔습니다. 블로그를 하나 더 관리해야지 마음 먹었던 한해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시간이 두 배로 더 빨리 흐른 기분입니다. 사실 제대로 관리를 안 했는데 말이지요. 아무튼 여러분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이 올 해는 꼭 모두 이뤄졌으면 합니다. 빌고 또 빌어보아요!

 

작년부터 투두리스트를 작성하기 시작했고, 해당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나름 노력이란걸 해봤습니다. 100% 달성을 하지는 못했지만 절반 이상은 달생했습니다. 이게 성취감이 나름 쏠쏠하더라고요. 그래서 2024년에도 마찬가지로 투두리스트를 작성해봤습니다.

 

2024 To Do List

https://rgy0409.tistory.com/notice/5011

 

친절한효자손 새해 To Do List

2023 To Do List 친효스킨 - 아트북 (티스토리 두번째 반응형 스킨) 만들기 이모티콘 두번째 작품 제출하기 풍경화 12장 그리기 현실에서 써먹는 매직카드 30장 그리기 몸무게 87kg 달성하기 브런치 구

rgy0409.tistory.com

보시면 일단 올해의 큰 타겟은 세번째 친효스킨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친효스킨 For 구글블로거 버전은 거의 완성이 되어갑니다. 이건 조만간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게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올해의 큰 목표가 이모티콘 정식 작가가 되는 것입니다. 지난달까지해서 거의 30번 가까이 도전을 했는데 애석하게도 미승인을 받고 말았어요. 올해는 기운이 좋습니다. 무조건 승인을 받을 것입니다. 올 해는 블로거가 아니라 이모티콘 작가 쪽으로 좀 더 비중을 키우려고 합니다. 계속 미승인을 받다보니 슬슬 열이 받더라고요. 오기가 생기는거죠. 그래서 끝장을 볼 생각입니다.

 

올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요!

또한 2023년에는 생에 처음으로 전시회도 경험을 해봤습니다. 세종에서 진행했었는데 상당히 의미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첫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기에 두번째 전시회도 분명 잘 완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두번째 전시회는 대전에서 합니다. 테미고개 쪽에서 진행하며 이 부분은 차후에 한번 더 글로 작성하겠습니다.

 

2024년은 더 확실한 한 해가 되기를

2023년에는 약간 찔러보기 느낌으로 보냈다면 이번 2024년에는 확실히 경험하는만큼 결과를 좀 내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지금까지 이것 저것 많이 벌려놨다면 이제는 뿌린 씨앗을 잘 육성해서 수확을 하는 시즌이라고 봅니다. 모든 품종이 A+급으로 자라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가장 큰 수확을 거두는 카테고리는 하나쯤은 있을 것 같아요.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올해는 좀 더 효율적으로 시간 관리를 할 것입니다.

 

확실히 작년에는 뭔가 쓸데없는 시간을 많이 보낸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마냥 놀지도 않았어요. 성격상 효율없이 시간을 보내는걸 크게 좋아하지 않거든요. 방금 전에 잠깐 이야기했듯 작년에는 여러 실험 정신으로 도전을 한 경험이 많았습니다. 이제 살짝 감이 잡혀서 올해는 정말 확실한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스스로도 무척이나 기대되는 한 해입니다.

 

마무리

구글 블로거 전용 친효스킨도 다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테스트만 조금 더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모티콘도 반드시 승인을 받아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식 작가 타이틀을 얻고 말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 와주시는 분들! 늘 감사합니다. 그리고 검색에 의해 우연히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도 모두들 올 한해는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같이 파이팅해 보아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