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간만에 알리에서 또 물건다운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지난 시간에 자동차 거치대 개조 과정에 대한 후기글을 작성했었죠? 그 말인 즉슨 현재 차 안에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없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개조를 실시한 당일에 주문을 했고 드디어 거치대가 정확히 4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이 거치대는 진짜 간지납니다. 그리고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양쪽 날개가 상당히 파워풀합니다.

 

Q3 거치대 이모저모

제품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역시 알리에서 도착하는 상품들은 찌그러져올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내용물만 파손되지 않았기를 바랄 뿐입니다.

 

내부는 다행히 괜찮았습니다. 구성품은 본체인 유무선 거치대, C타입 충전 케이블, 지지대, 그리고 유선 충전을 위한 마그네틱 플러그가 있습니다.

 

이 마그네틱 플러그는 거치하는 스마트폰의 단자에 장착하는 용도입니다.

 

거치대 하단 부분에 이렇게 맞닿는 충전 단자가 존재합니다. 만약 유선으로 충전을 원하신다면 스마트폰 단자에 별도로 제공되는 충전용 마그네틱 단자를 항상 꽂아두시면 됩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거나 크기가 다소 맞지 않아서 무선 충전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유선 충전 방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뒷부분입니다. 가운데 볼록한 부분에 모터가 들어있습니다. 양쪽 날개를 접고 펴는 모터죠.

 

그리고 맨 윗부분은 터치 버튼이 있습니다. 날개가 접힌 상황의 스마트폰을 분리시킬 때 한 번 터치하면 날개가 펴집니다.

 

전원을 인가시키니 Wireless Charger 라는 파란색 로고가 켜집니다. 그리고 로고 바로 아래에 모션 센서가 위치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가까이 가져다 대면 인식되어 날개가 펴집니다.

 

사용중인 스마트폰은 갤럭시노트20 울트라입니다. 고속 무선 충전이 잘 되는군요.

 

아구(?)힘이 대단합니다. 거꾸로 들었는데도 제대로 조이고 있어서 스마트폰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대부분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이 정도의 악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 녀석을 높이 평가하는 것입니다.

 

사용 후기

자동차 내부에 실제로 장착 후 사용해보니 르노삼성 순정 무선 충전 거치대보다 압도적으로 좋다는게 여실히 느껴집니다. 고정도 잘 됩니다. 그리고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왠만하면 모두 다 지원합니다. 일단 무선 충전 규격은 Qi 충전입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8버전 이상부터 거의 지원하며 갤럭시의 경우에는 S6 이상부터 대부분의 디바이스를 지원합니다.

 

고속충전도 잘 되고 흔들림도 없는 편이라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제품 퀄리티도 우수한 편입니다. 가격은 만원 초반대지만 결코 떨어지는 거치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자동차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고 계셨다가 이 글을 보셨다면 한번 구매 리스트에 이 녀석을 추가해보시는건 어떠십니까? 감히 말씀드리건데 후회없는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아래에 좌표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끝.

 

 

7.86US $ 74% OFF|Xiaomi Car Mount Phone Holder Wireless Charger - 30w Car Wireless Charger Magnetic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