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최근에 이모티콘 모임에 한 분께서 추가로 가입 하셨습니다. 이 분은 아주 열심히 참여를 하시는군요. 좋습니다. 지금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벌써 한 달도 안 되었는데 두 개나 제출을 끝낸 상태입니다. 어마무시한 작업 속도네요. 원래 웹툰 입시 미술을 하셨던 분이라 그런지 그 감이 몸에 베어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그 분의 작업 환경에서 하나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었으니, 그것은 다름 아닌 아이패드용 드로잉 받침대였습니다. 뭔가 상당히 편해보여서 잠깐 빌려서 사용해봤습니다. 확실히 거북목에 도움이 되는게 느껴졌습니다. 체험 후 이건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에 집에 오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제 티스토리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보통 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근데 왜 쿠팡일까요? 일단 알리에서는 위의 제품과 비슷한건 많았습니다. 똑같은건 없었어요. 비슷한걸 구매하지 않은 이유는 거치 시 유효각 때문이었습니다. 알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대체로 각도가 높았습니다. 그러면 드로잉을 하기에는 부적합하죠. 최대한 눕힐 수 있는 녀석이 필요했고 그건 위의 제품이 유일했습니다. 그래서 쿠팡에서 구매한 것입니다. 이 스탠드를 사용중이신 새 회원분도 쿠팡에서 구매했다고 하셨거든요.

 

아이패드 드로잉 거치대의 본모습입니다. 심플합니다.

 

이렇게 세울 수 있습니다.

 

각도 조절은 뒷 부분의 홈으로 진행합니다.

 

아이패드프로를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그림 그리기 아주 적합한 각도입니다. 무척 마음에 듭니다.

 

생각보다 글쓸때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덕분에 이모티콘 콘티를 구성할때도 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측면에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다음 날 카페에 가서 뒷 모습을 찍은 모습이고요. 아주 안정적으로 잘 거치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가 흔들림이 전혀 없으니 그림 그리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혹시 드로잉용 아이패드 스탠드를 찾고 있다면 지바 제품을 강력 추천합니다. 아래에 쿠팡 구매 페이지를 남겨놓겠습니다.

 

 

JIVA 각도조절 태블릿 아이패드 필기 거치대 책상 갤럭시탭S7+ 프로12.9 받침대 드로잉 그림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쿠팡 링크는 파트너스 페이지입니다. 따라서 구매 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함을 밝힙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