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구글 계정이 있다면 블로거(Blogger)를 만들어 운영중이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저도 그 중 한 사람입니다. 현재는 애드센스 승인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쉬운거죠. 애드센스 승인이 말입니다. 혹시 자사 플랫폼이어서 승인율이 한껏 올라간게 아닐까하는 의심이 들 정도로 말입니다. 이제 꾸준히 좋은 콘텐츠만 생산해내면 장담하건데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으로부터 1년 뒤에 구글 블로거의 애드센스 수익이 따라잡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티스토리의 이번 정책 덕분에 오히려 더 좋아진 상황이 연출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울러 친효스킨도 구글 블로거에 이식하기 위해 이것 저것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블로거(Blogger)를 하나 더 개설을 해야만 했습니다. 스킨 개발 테스트용으로 말입니다. 새 블로거 개설은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그럼 어떻게 만드는지 바로 확인해 봅시다.

 

구글 블로거에 로그인 하고 관리자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있는 현재 블로거 이름의 맨 오른쪽 아래 화살표 아이콘을 누릅니다.

 

새 블로그 항목이 보이죠? 누릅니다.

 

블로그 제목을 입력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블로그 URL을 입력합니다. 다 입력했다면 저장 버튼을 눌러 마무리합니다.

 

이렇게해서 순식간에 블로거 추가 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완전 쉽죠?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