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컴퓨터 책상 오른쪽에는 미니 선풍기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선풍기는 인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샤워할때 들고가서 사용하기도 하고 똥쌀때도 쓰죠. 화장실이 덥거든요. 그만큼 자주 쓰기 때문에 충전을 늘 해두고 있습니다. 저는 상당히 IT 제품들을 조심 조심 다룹니다. 허나 남동생은 달라요. 지가 산거 아니라고 막 쓰는 경향이 있는건지는 몰라도 터프하게 다룹니다. 한번은 충전중인데 이 녀석이 그 사실을 모르고 그냥 잡아 들어올리다가 충전  케이블의 C타입 단자가 휘었습니다. 당연히 저는 극대노하였고 녀석은 왜 미리 말해주지 않았느냐며 적반하장이었죠. 기가막힐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구매한 것입니다. 보통의 충전 케이블은 단자가 고정형이죠? 즉 유동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허나 이 케이블은 다릅니다. 비록 상/하/좌/우 자유로운 회전까지는 아니지만 좌/우에 대해서 18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케이블 길이는 최소 2M 이상으로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1M는 너무 짧고 1.5M는 뭔가 애매하거든요. 케이블을 많이 사다보니까 이제 확실해졌습니다. 실생활에서 불편함없는 충전 케이블의 길이는 2M가 적절합니다. 3M는 생각보다 너무 길어요.

 

자! 이것이 다른 케이블과의 차이점입니다. 사진으로 느껴지십니까? C타입 단자가 좌우로 180도 회전 가능합니다. 이것만으로도 남동생이 또 깜박하고 충전중인 선풍기를 스틸할 때 미약한 확률이지만 단자가 급격하게 휘어질 수 있는 확률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휘어져 있어도 충전이 잘 됩니다. 뭐 당연한 것이겠지만요. 당연히 가장 좋은건 남동생이 이거 충전중인지 먼저 확인한 후에 가져가는것이 좋습니다만 급한 상황이라면 또 깜박할 수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일단은 잘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Essager 브랜드는 제품 마감도도 우수하고 꽤 퀄리티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그러면서 가격은 저렴한 편이고요. Baseus 라는 브랜드가 한국에서도 꽤 잘 알려져있는데 Essager도 조만간 그렇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충전 케이블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끝.

 

 

3.04US $ 34% OFF|90 Degree Usb Type C Charging Cable | Usbc Charging Cable 90 Degree - 180° Micro Usb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