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미 러그는 사용중이지만 오래되기도 했고 무엇보다도 불편한건 의자를 옮기면 러그도 밀리는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매번 러그 위치를 다시 재정렬해야만 했죠. 문제 해결에 있어서는 큰 노동력이 들어가진 않으나 너무 귀찮습니다. 매일 매일 러그 위치 수정해주는게 상당히 귀찮은 것입니다. 그래서 혹시 부착형 러그가 없을까 호기심이 생겼고 바로 알리에서 검색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제품을 찾게 됩니다.

 

이 제품입니다. 러그의 두께는 어느 정도 유지하고 있으며 장판에 닿는 부분은 끈적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양면 테이프는 아닙니다. 단지 접착력이 좀 높기에 절대로 한 번 고정된 자리에서 밀릴 수 없도록 설계된 컴퓨터 의자용 러그 되시겠습니다. 브랜드는 제목에도 언급했듯 RULDGEE라고 되어있는데 생전 처음 보는 회사입니다. 가격과 크기가 괜찮다는 판단이 되어 실험삼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사실 알리 직구는 대부분 도전의 영역이죠.

 

보이시죠? 흰색 부분이 접착면입니다. 보호 필름을 제거하고 원하는 위치에 살포시 올려놓으면 장판과 아주 찰싹 붙게 됩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접착 성분이 있긴 하지만 양면 테이프같은 성질은 아니에요.

 

보호필름을 제거 후 컴퓨터 책상 장판 위에 러그를 살포시 올려두었습니다. 사이즈는 90 x 150 cm입니다. 딱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됩니다.

 

장판 바닥과 혼연일체가 된 러그의 모습입니다.

 

의자를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확실히 절대로 밀리지 않습니다. 발과 닿는 감촉이 좋습니다. 골덴 바지의 빳빳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러그 위치를 매번 수정하지 않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이 러그는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번 알리 구매는 성공적이네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22.14US $ 47% OFF|Ruldgee Glue-free Self-adhesive Office Swivel Chair Pad Non-slip Wood Protection Floor Mat Gaming Chair Desk F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추가 내용

약 보름 정도 사용한 후기 내용입니다. 보푸라기가 발생하는군요. 따라서 보푸라기 제거기가 있다면 좋습니다. 이거... 할 일이 하나 더 늘었군요. 특히 검정색 양말 신고 문질문질하면 많이 일어나요. 이 점만 빼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